초보나침반-

목차

    오늘은 롯데리아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오늘은 8월에 롯데리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자세히 설명 드리려 합니다. 매달 진행하는 롯데리아 행사나 롯데리아 쿠폰을 잘 활용하시면 저렴하게 햄버거 세트를 단품 가격으로 즐기실수 있으실 겁니다. 저도 자주 사 먹는 햄버거인 롯데리아 쿠폰과 롯데리아 이벤트도 많이 해서 다른 버거킹 행사, 맥도날드 행사보다 조금 더 관심이 가는 건 사실 이더라고요. 롯데리아 앱에서도  롯데리아할인 쿠폰을 발급해 주고 있으니 꼭 잊지 말고 챙겨 가시길 바랄게요. 자~ 이제 롯데리아에서 실시하고 있는 롯데리아 행사에 대해서 알려 들릴게요 꼭 끝까지 읽어 주시길 부탁 부탁드릴게요. 

    롯데리아 8월 행사

     

     

     

     

     

     

    롯데리아 8월 행사 -모짜렐라 버거, 클래식 체다 치즈 세트

    첫 번째 롯데리아에서 진행하는 햄버거 이벤트에 대해서 설명드리면 아래와 같이 치즈 라이벌 모짤렐라 버거, 클래식 체다 치즈 세트를 구매할 경우에 치즈 스틱을 무료로 주는 행사를 하네요. 햄버거 세트 메뉴를 주문 시에만 적용되네요. 기간은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하네요. 맛있는 모차렐라 버거와 클래식 체다 치즈 세트 한번 드셔 보세요. 

     

     

    롯데리아 8월 행사 - 1인 혼 닭 세트 11500원

    요즘 패스트푸드 점에서 뿐만 아니라 식당에서 혼술 혼밥이 유행이네요 이제 롯데리아에서는 혼 닭 세트를 즐길 수 있네요 1인 혼닭세트가 11500원이네요. 콜라 1와 계란 1개를 추가로 주고 있네요 가격은 할인행사가로 11500원에 즐길수 있네요 롯데리아 매장에서 한명이 드시면 푸짐하게 즐길수 있는 1인 혼닭세트를 한번 즐겨 보시길 바랄게요. 

     

    롯데리아 8월 행사 - 365일 착한 점심 (11시  ~ 14시)

    이제 요즘에 진행하고 있는 365일 착한 점심 행사입니다. 시간은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하게 되고 햄버거 메뉴 중 추천 메뉴를 선정해서 할인 행사를 하고 있네요. 데리버거 세트 4000원, 핫 크리스피 버거 세트 6000원, 더블 x2 세트 6800원, AZ 버거 세트 7500원, 한우 불고기 세트 7900원 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점심식사를 롯데리아에서 하시길 원하시는 아래 롯데리아 메뉴 중에 선택해서 구매하시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아래 본 롯데리아 착한 점심메뉴에 대해서 좀 더 상세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저도 주말이나 시간 날 때는 이러한 롯데리아 착한 점심 이벤트를 이용해서 저렴하게 햄버거 메뉴를 즐기고 있습니다. 아래 11시부터 2시까지 행사 시간을 꼭 참고해서 저렴하게 햄버거를 즐겨 보세요. 

     

     

    롯데리아 8월 행사 - 이젠 접어서 먹자 폴더 버거 5700원

    이젠 접어서 먹자 폴더 버거 요즘 롯데리아 매장에서 가장 핫한 버거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폴더 버거 핫치킨과 비프 두 가지 메뉴가 있고 가격은 5700원이네요. 한번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기존 햄버거와는 개념 자체가 다른 햄버거 메뉴인 것 같습니다. 꼭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폴더 버거와 프라이 콜라 하나면 행복해 질수 있을것 같네요.

     

    롯데리아 메뉴 상세 내역 확인 

    롯데리아의 메뉴를 좀 더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아래 별도로 내용 정리해 보았습니다. 착한 점심 메뉴 할인도 별도로 정리해보았고요. 아래 롯데리아 메뉴와 할인 내역 참고 해주세요. 

    imd0807.tistory.com/632

     

    롯데리아 착한 점심 메뉴 할인

    롯데리아 착한 점심 메뉴 할인 오늘은 패스트 푸드의 강자 롯데리아 메뉴, 착한 점심 이벤트 및 할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참고로 매달 진행하는 롯데리아 행사나 롯데리아 쿠폰을 잘

    imd0807.tistory.com

     

     

    롯데리아 8월 행사 - 롯데 잇츠 홈서비스 이용 시 포인트 추가 적립

    롯데리아에서는 8월 한 달 동안 기간동안 롯데 잇츠 홈서비스 또는 잇츠 오더 L pay 로 결재 3회 1만원 이상 구매시에는엘 포인트를 기존 대비 10배 추가 적립해 준다고 하네요 8월 한달 동안 이용 가능하고 햄버거 딜리버리 배달 시에나 롯데리아 주문 시에 이러한 행사를 활용해서 좀 더 알뜰하게 햄버거를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롯데리아에서 할인 행사를 많이 하고 있네요. 

     

     

    롯데리아 8월 행사 - 버거 세트 상세 내역

     

    폴더 버거 핫치킨 세트 
    같은 것도 다르게 먹는다 '접어서 먹는 버거'. 달콤하고 매콤한 소스에 핫치킨 토핑을 더해 화끈한 매운맛의 폴더 버거 세트  원산지 국내산 닭고기 935Kcal이네요

    폴더버거 핫치킨 세트  

     


    폴더 버거 비프 세트 
    같은 것도 다르게 먹는다 '접어서 먹는 버거'. 단짠 맛의 소스에 모차렐라 자연치즈가 풍부하게 토핑 된 담백한 맛의 폴더 버거 세트입니다. 원산지 호주산 쇠고기 903Kcal 네요

    폴더버거 비프 세트  




    핫 클라쓰 세트 
    쉿! 아르바이트생들이 만든 시크릿 레시피. 지팡이 하바네로 맛이 통으로 들어간 한정 판매 스페셜 버거 세트입니다. 원산지 닭고기 국내산 1,231Kcal 네요

    핫클라쓰 세트  

     

    데리버거 세트 
    풍성한 레터스에 마요네즈, 독특한 데리소스가 포인트인 햄버거 세트입니다. 원산지는 호주산 쇠고기 750Kcal이네요 롯데리아에서 유명한 세트 중 하나이네요.  

    데리버거 세트  



    리아 미라클 버거 세트 
    숯불갈비양념 맛과 어니언의 풍미가 어우러진 한국적인 맛의 대체육 버거입니다. 968Kcal이네요. 

    리아미라클버거 세트  



    새우버거 세트 
    더 커지고, 더 맛있어진 새우 패티로 고유의 맛을 강화한 오리지널 새우버거 세트 메뉴입니다. 유명한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이네요 원산지는 명태 연육 - 미국산, 새우 - 베트남산이네요. 

    새우버거 세트  

     

     

    와규 에디션Ⅱ 세트 
    부드러운 와규와 시그니처 소스의 콜라보가 일품인 와규 에디션 세트 2입니다. 한번 가족과 함께 즐겨 보세요. 원산지 
    쇠고기 - 호주산이네요.

    와규 에디션Ⅱ 세트  

     

    한우불고기 세트 
    100% 우리 한우로 만든 두툼한 패티와 부드럽고 촉촉한 포테이 토번이 만나 더 맛있어진 프리미엄 버거 세트입니다.
    원산지는 쇠고기 : 국내산 한우입니다. 933Kcal네요

    한우불고기 세트 

     





    치킨버거 세트 
    육즙, 풍미 뛰어난 '닭다리살' 활용한 가성비 치킨버거입니다.  원산지는 닭고기[국내산, 브라질산]이네요 779Kcal입니다. 

    치킨버거 세트  


    기타 버거 세트 메뉴입니다. 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 이달의 행사

    버거킹에서 제공하고 있는 이달의 행사 메뉴 활용 방법을 별도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할인 쿠폰과 같이 활용하면 더욱더 할인된 금액으로 사용 가능하네요.  매달 버거킹에서 할인하는 메뉴가 변경되더라고요. 매달 할인 행사가 달라지니 매달초에 한 번씩 관련 메뉴 업데이트할게요. 

     

    버거킹 7월 행사

    버거킹 7월 행사 오늘은 버거킹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오늘은 7월에 버거킹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자세히 설명드리려 합니다. 매달 진행하는 행사나 쿠폰을 잘 ��

    imd0807.tistory.com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에서는 할인 쿠폰을 버거킹 앱을 통해서 제공하고 있네요 매달 진행하는 행사와 더불어 할인 쿠폰을 활용해 보시길 바랄게요.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메뉴를 구매하실 수 있어요.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오늘은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버거킹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은 버거킹 앱에 있습니다. 버거킹 앱을 다운로드하여서 이러한 할인 쿠폰을 실제

    imd0807.tistory.com

     

     

     

     

    이상으로 롯데리아에서 이달 실시하는 할인 행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맛있는 버거킹 햄버거 잊지 말고 할인받으셔서 저렴함 가격에 꼭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롯데리아 배달, 롯데리아 딜리버리  이용 시나 매장에서 롯데리아 주문 시에도 위에 햄버거 이벤트를 활용하시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롯데리아 메뉴를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이상으로 롯데리아 햄버거 할인 행사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렸습니다. 이상 초보 나침반이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