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오늘은 맛있는 피자의 대명사, 파파존스 피자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파파존스 피자의 할인 행사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려 합니다. 파파존스에서는 1+1 할인 행사 등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네요 이렇게 다양한 행사를 통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피자를 즐겨 보시길 바랄게요. 퇴근하실 때 가족을 위해서 피자 한판을 사들고 가시는 건 어떨까요. 가족이 많다면 1+1 행사를 한번 즐겨 보세요. 가족이 맛있게 먹는 모습만 보아도 행복해질 것 같네요. 배달 피자 추천하면 당연히 파파존스의 맛있는 피자를 추천합니다. 미국식 피자, 이탈리안 피자의 대명사 파파존스 피자를 한번 시도해보세요. 온라인 주문이 할인이 더 많으니 참고하세요.

    파파존스 피자 할인

     

     

     

    파파존스 피자 할인 -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30% 할인 

    이달의 파파존스 피자 할인은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를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네요. 8월 1일부터 9월 5일까지 한정 행사이고요. 6가지 치즈에 햄, 베이컨, 페페로니, 감자 가 조화로운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를 3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네요. 꼭 피자 할인 행사에 맞춰 주문해보세요 저렴한 가격에 파파존스 피자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파파존스 피자 할인 - 매주 수요일 삼성카드 1+1 행사

    홀가분 찬스라는 삼성카드와 파파존스가 함께 진행 하는 1+1 행사입니다. 매주 수요일 진행하는 행사이고요. 슈퍼 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 존스 패버릿 피자, 아메리칸 핫도그, 치폴레 치킨 등의 메뉴를 수요일에 구매 시에 1+1 행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행사 기간은 8월 26일까지 이네요. 잊지 말고 이 행사를 이용해서 1+1을 즐겨 보시길 바랄게요. 참여 방법은 아래 파파존스 웹사이트에서 메뉴 부분에 삼성카드 1+1을 선택해주시고 원하시는 메뉴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아래 자세한 내용 정리되어 있네요. 

     

    파파존스 피자 할인 - 메가 스터디 메가 클럽 30% 할인

    메가스터디와 메가클럽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하시고 파파존스에서 라지 사이즈 이상의 피자를 온라인으로 주문하시면 30% 할인된 가격에 피자를 주문하실 수 있네요. 선착순 2500명이 그 대상으로 한다고 하니 빨리 신청해 보시길 바랄게요. 

     

    파파존스 피자 할인 - 시그니처 세트 

    파파 존스의 스그니처 세트를 구입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피자를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레전드 세트 (슈퍼 파파스 콜라 21800원에, ) 베스트 세트 존스 페이버릿, + 콜라는 22600원에 헨리 세트인 치즈롤 페페로니와, 치즈스틱 콜라는 30500원에  마지막으로 미나 세트인 오리지널 스파이시 치킨 렌치 피자+ 파파스 파스타 콜라는 29000원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꼭 한번 드셔 보시길 바랄게요,

     

    파파존스 피자 할인 - 파파존스 현대카드 결제 50% 포인트 차감 

    파파존스에서 현대카드로 결제 시에 50% 를 포인트로 차감하여 결제할 수 있네요. 물론 다른 할인과 쿠폰과는 함께 사용할 수 없네요. 하지만 매장과 온라인에서 모두 결재할 수 있으니 현대카드 포인트가 많이 남아 있으신 분은 좋은 혜택인 것 같습니다.

     

    파파존스 피자 할인 - 매주 수요일 신나는 씬 피자 25 % 할인

    매주 수요일에 온라인 파파존스 에서 씬피자를 구매 시에는 정가에서 25% 할인된 가격에 피자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행사는 올해 말까지 진행 되네요. 물론 타 할인과 중복 할인은 불가 하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파파존스 피자 할인 - 해피투게더 세트50% 할인

    파파존스에서는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네요 이 할인 행사는 4~ 5인 전용 홈파티 세트 할인입니다. 친구와 함께 가족과 함께 해피 투게더 세트는 베스트 3종 라지 사이즈 2판 주문 시에 두 번째 피자 가격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네요.  슈퍼 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 더블 치즈버거 피자 중에 2판을 주문하게 되면 두 번째 피자는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이네요. 온라인 주문 시 가능한 할인 행사이며 다른 할인이나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 하니 참고해주세요. 아래 해피 투게더 세트 할인 사용하는 법이 따로 정리되어 있네요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파파존스 피자 할인 - 파파 프라이데이 

    다음 행사는 파파 프라이 데이 행사입니다. 파파 존스에서는 매주 금요일 파파 프라이데이라는 행사로 라지 사이즈 인기 피자를 주문할 경우에 방문 포장 고객의 경우 1+1 행사를 진행하네요. 대상은 슈퍼 파파스 피자,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 치킨 바비큐 피자, 스파이시 치킨 랜치 피자, 슈퍼 파파스 피자, 프리미엄 직화 불고기 피자, 존스 페이버릿 피자 가 그 대상 피자이네요. 저렴함 가격에 매주 금요일 파파존스 피자를 즐겨 보세요. 

    파파존스 피자 할인 - 1인 1피 혼피 세트 

    1인 1피라는 혼피 세트 할인 행사를 진행하네요. 혼피 세트는 레귤러 피자를 19900원에 파스타와 콜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이네요. 3000원을 추가하게 되면, 스파게티 대신에 치즈스틱, 파파스 윙, 치킨 스트립으로 대신 구매가 가능하네요. 

     

    파파존스 피자 할인 -한정 시간 특가 판매 

    파파존스에서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14:00 ~17:00 한정 시간 특가 판매를 진행합니다. 베스트 피자:슈퍼 파파스 피자,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 치킨 바비큐 피자, 스파이시 치킨 랜치 피자, 슈퍼 파파스 피자, 프리미엄 직화 불고기 피자, 존스 페이버릿 피자 (라지)와 콜라를 19900원에 즐길 수 있네요. 본 행사는 온라인 주문 시에만 적용되네요. 참고해주세요.  

    파파존스 피자 할인 - KB 국민카드 전용 세트 메뉴

    파파존스에서는 국민카드 전용 메뉴를 내놓았네요. 정상가에서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피자세트를 즐길 수 있네요 그대상 피자는 슈퍼 파파스 피자,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 치킨 바비큐 피자, 스파이시 치킨 랜치 피자, 슈퍼 파파스 피자, 프리미엄 직화 불고기 피자, 존스 페이버릿 피자 등이 대상이네요. 아래 온라인으로 할인받아 구매하는 법을 정리해 놓았습니다. 

     

    파파존스 피자 는 정말 다양한 할인과 행사를 진행하고 있네요 이러한 할인 행사를 잘만 활용한다면 정말 저렴하고 알찬 구성의 피자 세트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네요 항상 피자 할인, 피자 쿠폰 행사를 잘 이용해서 저렴한 가격에 가족들과 맛있을 피자를 즐기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초보 나침반이었습니다. 

    다음번에는 이탈리안 피자, 미국식 피자의 대명사인  하와이안 피자, 페페로니 피자 등의 배달 피자를 추천해드립니다. 

     

    도미노 피자 할인 행사 

    도미노 피자에서 진행 하는 할인 행사 내역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 

     

    도미노 피자 8월 할인행사

    도미노 피자 8월 할인행사 오늘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피자 체인점, 피자 브랜드인 도미노 피자가 매달 진행하는 도미노 피자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오

    imd0807.tistory.com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 이달의 행사

    버거킹에서 제공하고 있는 이달의 행사 메뉴 활용 방법을 별도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할인 쿠폰과 같이 활용하면 더욱더 할인된 금액으로 사용 가능하네요.  매달 버거킹에서 할인하는 메뉴가 변경되더라고요. 매달 할인 행사가 달라지니 매달초에 한 번씩 관련 메뉴 업데이트할게요. 

     

    버거킹 7월 행사

    버거킹 7월 행사 오늘은 버거킹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오늘은 7월에 버거킹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자세히 설명드리려 합니다. 매달 진행하는 행사나 쿠폰을 잘 ��

    imd0807.tistory.com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에서는 할인 쿠폰을 버거킹 앱을 통해서 제공하고 있네요 매달 진행 하는 행사와 더불어 할인 쿠폰을 활용해 보시길 바랄게요.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메뉴를 구매하실 수 있어요.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오늘은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버거킹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은 버거킹 앱에 있습니다. 버거킹 앱을 다운로드하여서 이러한 할인 쿠폰을 실제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