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오늘은 더운 여름에 생각나는 아이스크림 맛집인 배스킨 라빈스 아이스림 매장의 할인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저는 배스킨 라빈스에서는 본젤라토,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즐기거나 아이스크림 커피 한잔을 시켜서 아이스크림 매장에서 독서 삼매경에 빠져 있기도 하지요. 이제 배스킨 라빈스 할인 쿠폰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베라 키스 티코노, 베스킨 기프티콘과 함께 배스킨 라빈스 할인 쿠폰도 함께 이용하시길 바랄게요. 그만큼 저렴한 가격에 아이스크림을 즐기면 일석이조겠지요. 이제 배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할인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배스킨 라빈스 할인

     

     

    배스킨 라빈스 메뉴 할인 - 보라보라 1+1

    이달의 맛 보라보라 선택시 500원을 추가하게 되면 싱글 레귤러를 더블 주니어로 더블 업 해주네요 8월 1일부터 8월 31일 가지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꼭 보라 보라 선택하시고 혜택 받아보세요. 

     




     

     

    배스킨 라빈스 메뉴 할인 - 보라보라 이벤트2

    보라보라 더블 주니어 가격은 4300원에서 3700원으로 할인해주네요 또한 이달의 음료인 보라보라 블라스트 가격은 5100원에서 4100원으로 1000원 할인해주네요. 보라보라 아이스 마카롱 가격을 500원 할인해주세요 이달의 디저트인 보라보라 아이스 마카롱을 28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꼭 한번 즐겨 보시길 바랄게요 또한 보라보라 아이스 찹쌀떡 500원 할인된 2300원에 즐길 수 있네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할인된 가격에 즐겨 보세요. 

     

     


     

     

    배스킨 라빈스 메뉴 할인 - 이달의 맛 배라 타임 보라보라 

    이달의 맛 배라 타임 보라보라 할인 행사는 이벤트 기간은 8월 1일부터 8월 26일까지 진행되고요. 참여 방법은 인스타 그램에서 배스킨 라빈스를 팔로잉하고 이벤트 해시 테크 # 배스킨 라빈스  # 보라보라 와 함께 사진을 오리시면 됩니다. 이벤트 상품은 싱글 레귤러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네요. 당첨자는 2020년 9월 5일 인스타 그램 스토리를 통해서 발표하게 됩니다. 참고 부탁드려요. 

     

     

     

     

    배스킨 라빈스 메뉴 할인 - BTS 세븐 시그널 라이트 할인 

    BTS 세븐 케이크를 구매하시면 BTS 7 시그널 라이트를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네요 기간은 2020년 7월 24일 금요일부터 소진 시까지이니 서두르세요. 세븐 케이크를 26000원에 구매하고 BTS 세븐 시그널 라이트를 3900원에 구매하세요. 

     

     

     

    배스킨 라빈스 메뉴 할인 - 매월 8일 특별한 파티

    매월 8일에 배스킨 라빈스 만의 특별한 파티를 하네요. 버라이어티 팩 가격을 18400원에서 15900원으로 할인해주고요. 아빠 왔다 팩을 싱글레귤러 6개를 15900원에 판매하네요. 블록 팩 세트 역시 17000원에 구매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 시에 4000원 할인 행사도 함께 하고 있으니 생일일경우에 잊지 말고 구매하세요. 또한 해피 앱 신규 가입시에 블록팩을 무료로 증정하네요 구매를 원하시면 PASS 하지 마시고 구매하세요. 

     

     

     

     

     

    배스킨 라빈스 메뉴 할인 - 디저트 5+1 행사 

    디저트를 5개 구매시에 아이스 찹쌀떡을 1개 추가로 무료로 증정하네요. 스탬프 적립 기간은 7월 1일부터 9월 30일 까지 진행되는 행사네요. 쿠폰 사용기간은 7월 1일 부터 10월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스 찹쌀떡, 아이스 마카롱, 아이스 카스텔라를 한번 구매해보세요. 아이스 스틱바도 구매할 수 있는 디저트이네요. 

     

     

    배스킨 라빈스 메뉴 할인 -31 day 사이즈 업

    이 할인은 많이 아실 것 같네요. 31일이 되면 배스킨 라빈스에서는 31일 사이즈 업 행사를 진행합니다. 

    단 하루의 혜택,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하프 갤론으로 사이즈 업이 가능하니 꼭 31일에는 배스킨 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 특히 패밀리 사이즈를 꼭 구매하시기 바랄게요. 가격은 하프 갤론 아이스크림 가격이 26500원인데 이를 22000원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배스킨 라빈스 메뉴 할인 - KT 멤버십 할인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파인트를 30% 저렴할 가격에 구매할 수 있네요. 가격은 8200원에서 5700원에 구매 가능하니 정말 감사한 혜택이네요.

     

     

     

     

    배스킨 라빈스 메뉴 할인 - 현대 카드 할인

    현대 멤 포인트를 50% 사용해서 하프 갤론, 패밀리 쿼터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매월 25일에 구매 가능한 행사라고 하니 잊지 말고 구매해보세요. 

     

     

     

     

    배스킨 라빈스 메뉴 할인 -이달의 베스트 메뉴

    이달의 배스킨 라빈스 베스트 메뉴는 어떤 아이스크림일까요. 1위는 보라보라이네요. 2위는 저도 좋아하는 엄마는 외계인, 3위는 민트 초콜릿 칩, 4위는 뉴욕 치즈 케이크, 5위는 체리 쥬빌레, 6위는 슈팅 스타, 7위는 오레오 쿠키 앤 크림이 차지했네요 8위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9위는 레인보우 셔벗입니다.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 이달의 행사

    버거킹에서 제공하고 있는 이달의 행사 메뉴 활용 방법을 별도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할인 쿠폰과 같이 활용하면 더욱더 할인된 금액으로 사용 가능하네요.  매달 버거킹에서 할인하는 메뉴가 변경되더라고요. 매달 할인 행사가 달라지니 매달초에 한 번씩 관련 메뉴 업데이트할게요. 

     

    버거킹 7월 행사 할인

    버거킹 7월 행사 할인 오늘은 버거킹 매달 진행하는 햄버거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오늘은 7월에 버거킹에서 진행하는 햄버거 이벤트를 자세히 설명드리려 합니다. 매달 진행하는 �

    imd0807.tistory.com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에서는 할인 쿠폰을 버거킹 앱을 통해서 제공하고 있네요 매달 진행하는 행사와 더불어 할인 쿠폰을 활용해 보시길 바랄게요.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메뉴를 구매하실 수 있어요.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오늘은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버거킹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은 버거킹 앱에 있습니다. 버거킹 앱을 다운로드하여서 이러한 할인 쿠폰을 실제

    imd0807.tistory.com

     

     

     

     

     

     

    롯데리아 메뉴 상세 내역 확인 

    롯데리아의 메뉴를 좀 더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아래 별도로 내용 정리해 보았습니다. 착한 점심 메뉴 할인도 별도로 정리해보았고요. 아래 롯데리아 메뉴와 할인 내역 참고해주세요. 

    imd0807.tistory.com/632

     

    롯데리아 메뉴 할인

    롯데리아 메뉴 할인 오늘은 패스트 푸드의 강자 롯데리아 메뉴, 착한 점심 이벤트 및 할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참고로 매달 진행하는 롯데리아 행사나 롯데리아 쿠폰을 잘 활용하시면 �

    imd0807.tistory.com

     

    맛 좋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이번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즐겨 보시는건 어떨까요 이번 금요일에는 퇴근할때 잠깐 베스킨 라빈스 매장에 들러서 가족들을 위한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을 구입 하도록 할께요 구입할때 위에 메뉴 할인을 받을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더욱 행복할것 같네요. 가족들과 함께 하프 갤런을 숟가락 하나씩 들고 먹으면 그만큼 행복할때가 없던것 같네요 편안하게 집안에서 아이스 크림을 먹으려 더위를 한번 날려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