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숙박지 중에서 국내 호텔 패키지 중에 가장 잘되어 있는 호텔이면서 부산 전망 좋은 호텔, 부산 호텔 순위 높은 곳으로 부산 고급 호텔은 아니지만 그래도 부산 좋은 호텔 중 하나인 부산 크라운 하버 호텔을 소개해볼게요. 지은 지 얼마 되지 않아 내부도 깔끔하고 이쁘게 꾸며져 있네요. 호텔 프로모션을 잘만 이용한다면 정말 저렴하게 이용도 가능할 것 같네요. 참고 부탁드릴게요. 

     

    부산 크라운 하버 호텔 - 위치는?

    부산 남포동에 위치해 있네요 부산역과 남포동에 가까워서 입지로써는 최고 인것 같습니다. 건물 외관도 아래와 같이 깔끔한 게 좋네요. 주소는: 부산 중구 중앙대로 114번지입니다. 건물 외관으 아치형 디자인과 최고급의 자연석으로ㅗ 꾸며진 현대식 건물이네요.  크라운 하버 호텔은 부산역, 여객 터미널, 김해 공항과 인접해 있네요. 체크인 시간은 15시 , 체크 아웃 시간은 12시까지 이니 이용에 참고하셨으면 좋겠네요. 아래 지도에 표시해 놓았습니다.

     

     

    부산 크라운 하버 호텔 - 내부 편의 시설은?

    내부 편의시설은 잘되어 있네요. 제일 중요한 식당도 깔끔하네요 2층에 위치해 있네요 레스토랑의 이름은 라 스텔라로 이탈리아 어로 별이라는 뜻이네요. 전문 외식 업체가 운영하여 아침 점심은 뷔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저녁에는 간단하게 식사와 주류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좌석은 128석이 준비되어 있네요 조식 시간은 6:30부터 9:30까지네요. 요금은 성인이 18000원, 어린이는 9000원이네요. 입장 마감은 9:30까지이니 참고해주세요. 연령 기준은 성인은 13세 이상, 어린이닌 37개월 이상부터 만 12세 이하이네요. 유아는 36개월 이하가 그 대상이겠네요. 중식은 조금 특이하네요. 시간은 11:30 ~ 13:30까지이며 요금이 요일별로 다르네요. 월/화/금 연령 구분 없이 11000원이네요.   수, 목요일은 9900원이고요. 주말 공휴일은 성인 15000원, 어린이 10000원 유아는 무료이네요. 석식도 뷔페를 운영하며, 18:00 ~ 21:00 운영하네요. 성인은 25000원, 어린이는 15000원이며 유아는 무료네요. 

     

    호텔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투썸 플레이스가 1층에 위치해 있네요 좌석수는 44석이고요. 영업 시간은 7:00 ~ 23:00까지이네요. 

    미팅륨 최대 60명 규모로 구성되어 있고 각종 미팅이나 연회를 진행 가능하네요. 3층에 위치해 있네요. 최대 60명 수용 가능한 룸 2, 20명가량 이용 가능 한 룸 1가 위치해 있네요.  이동식 고정식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으며 음향 설 비오 파시션 설치가 가능한 구조로 되어 있네요 비즈니스 미팅 진행하기 좋을 듯합니다. 

     

    다음은 피트니스센터 이네요. 3층에 위치해 있으며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 16세 이상이 입장 가능하고 운동물품은 (운동복, 운동화, 양말 등) 개인 지참해야 하네요 24시간 이용 가능한 게 매력적인 공간 같습니다. 

    1층 외곽에는 24시간 편의점이 위치해 있네요. 이곳에서 필요한 물품은 그때 그때 구입이 가능할 것 같네요. 

    전망 좋은 호텔에서 저녁때 맥주 한 캔 하면 피로가 풀릴 것 같네요. 

     

     

    부산 크라운 하버 호텔 - 예약은?

    부산 크라운 하버 호텔 예약은 각종 호텔 예약 사이트나 호텔 예약 어플을 이용해서 예약이 가능하네요. 그게 귀찮다 하시는 분은 부산 크라운 하버 호텔 웹사이트에서도 예약이 가능하네요. 예약을 알아보니 가격은 아무리 비싸도 11만 원 미만이네요. 그만큼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호텔인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가성비 좋은 호텔이다 보니 예약하기가 쉽지 않네요. 잘 알아보시고 예약 진행해 보세요. 

    아래 굿모닝 패키지 의 경우는 투썸 플레이스 모닝 세트 2인 제공하는 조건으로 100,280원이네요. 물론 기간에 따라 가격은 조금 차이가 있네요 저는 수페리어 더블룸으로 알아보았고요. 무료 주차 , 무료 와이파이는 기본이네요. 이벤트 가격을 알아보시고 예약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호텔을 예약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부산 크라운 하버 호텔 - 객실은?

    부산 크라운 호텔객실 내부 모습입니다. 슈 페리아 트윈 객실 모습이네요 깔끔하니 새로 지은 호텔이라 부산 좋은 호텔 중 하나인 것을 알 수 있겠네요. 객실 내에 싱크대와 인덕션이 있어서 간단한 조리도 직접 할 수 있게 되어 있네요. 

    다음 사진은 디럭스 트윈 객실의 모습입니다.

    가족과 함께 놀러 갔을때는 패밀리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부산 크라운 하버 호텔 -  할인 이벤트?

    부산 크라운 하버 호텔에서는 각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떠나요 여름 패키지 행사로 기간은 7월 24가부터 8월 13일까지 주중은 110000원부터 스위트룸은 21만 원에 예약이 가능하고요. 8월 14~ 16일은 13만 원에서 26만 원까지 예약이 가능하네요. 8월 17일부터 31일까지는 조금 저렴하게 9.5만 원에서 19.5만 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네요

    여기에 특전으로 여행용 파우치 6종 및 항균 티슈 제공, 투썸플레이스의 웰컴 드링크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해 주네요 무료 주차는 기본인것 알고 계시겠죠.  조식 요금은 성인 18000원, 어린이 9000원 유아 무료네요. 부산의 좋은 호텔인 부산 크라운 하버 호텔에서 할인 가로 더욱더 즐겁게 이용하시길 바랄게요.

     

    AWESOME 디너 패키지는 레스토랑 디너 뷔페 2인을 무료 추가해주게 되네요 위치는 2층 레스토라 라 스텔라이고 시간은 18:00 ~21:00 까지 이용이 가능하네요 숙박일 수 당 1회 가능하며 이용을 못할 경우에는 일자 변경 및 현금 환불은 안되네요. 또한 감사와 환영이 담긴 1층 투썸 플에이스의 웰컴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해 주게 되네요 또한 호텔 굿즈인 비치 타월도 1회 제공해주네요 괜찮은 호텔 패키지이네요. 

    다음 이벤트는 굿모닝 패키지 이네요 제가 검색해봤던 패키지입니다.  패키지 가격은 10만 원에서 12만 원 내외이고요. 호텔 패키지 특전은 1층 카페에서 진행하는 모닝 세트(아메리카노 크로크 무슈 세트 2인이 제공되네요. ) 무료주차와 함께요.  운영시간은 7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니 아침을 조금 드시는 분 인경우에는 이용해도 괜찮은 패키지인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부산고급 호텔, 부산 좋은 호텔인 부산 하버 호텔의 국내 호텔 패키지, 호텔 프로모션 및 호텔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