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네이버 스마트 주문

     

     

    네이버 스마트 주문 - 스마트 주문이 뭔가요?

     

     

    스마트 주문은 매장 도착 전에 미리 주문하거나, 포장 주문 , 매장 식사 등도 미리 예약할 수 있어요.

     

    이번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서 수도권에 대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거의 모든 매장에서 식사나 음료 취식이 금지되면서 네이버에서 진행하고 있는 네이버 스마트 주문의 주문량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에서 진행하고 있는 스마트 주눔 단골 프로모션도 인기를 끌고 있네요. 네이버에서는 12월 31일 가지 스마트 주문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여 단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즉 본 프로모션은 프로모션 기간 중에 같은 매장에서의 주문 횟수에 따라나 최대 6000 네이버 페이 포인즈를 적립해주는 행사이네요. 물론 같은 매장에서의 주문 횟수에 따라서 적립되는 포인트 가 달라지게 되네요. 

     

     

    네이버 스마트주문 - 단골 할인 이벤트

     

     

     

    스마트 주문이 가능한 식당, 카페에서 스마트 주문으로 주문하면 최대 6천 포인트를 쌓이게 되는 기회를 주내요 ​ 자주 방문하는 단골 가게에서 스마트 주문을 사용하면 2번째 / 5번째 / 10번째 주문 시 각각 1천 / 2천 / 3천 네이버 페이 포인트가 쌓이게 됩니다. 10번 주문 시 최대 6,000 포인트 쌓을 수 있고  단골 가게별로 적립되니 자주 방문하는 단골 가게에서 스마트 주문 사용해보시기 바랄게요 

     

     

    단 3천원 이상 주문 시에 1회 주문으로 인정받게 되네요. 그리고 10회 이상 주문한 경우는 포인트 적립 대상에서 제외되게 되네요 즉 10회까지만 적립 대상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네요. 

     

     

     

    네이버 스마트 주문 - 사회적 거리두기 현황은?

    수도권에 소재한 일반음식점·휴게음식점·제과점의 경우 오후 9시부터 다음날 오전 5시까지는 포장·배달만 허용되며 카페나, 음식점에서는 포장 과 배달 주문만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포장 및 배달 주문의 경우에도 방역 수칙은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방역 수칙은  마스크 착용, 출입자 명부 관리, 시설 내 테이블 간 2m 유지 등이 방역 수칙이 됩니다.

    좀더 상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사회적 거리두기 2.5 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2.5 단계가 되면 무엇이 달라지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코로나 2.5단계

    코로나 2.5단계 코로나 2.5단계 - 현황 정부는 최근 열흘간 3〜4백 명대의 일일 확진자와 함께 중증 환자가 늘어나고 있어 중환자용 병상이 부족에 대한 우려가 크다고 우려 하고 있습니다, 이에 �

    imd0807.tistory.com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이제 코로나가 우리 삶을 바꿔버리네요 사회적 거리 두기 3단 계시 무엇이 바뀔까요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사회적 거리 두기  전환됨에 따라서 사회적 거리 두기 운동,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 잘지켰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사회적인 이슈가 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

    imd0807.tistory.com

     

     

     

    네이버 스마트 주문 이용 방법은?

    네이버 스마트 주문의 이용 방법은 심플 합니다.  네이버에서 '스마트 주문'을 검색하고, 메뉴 선택과 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피자를 잘 만드는 집, 또는 봄빵 같은 곳에서 스마트 주문이 가능하네요. 해당 스마트 주문 가능한 곳을 클릭해 줍니다. 스마트 주문했을 때 n예약 혜택이 있는 곳도 있네요 스마트 주문하면 가게별로 2번/5번, 10번째 주문 때 할인이나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네요. 

     

    TIP
     
     

    스마트 주문은 매장 도착 전에 미리 주문하거나, 포장 주문 , 매장 식사 등도 미리 예약할 수 있어요.

     

     

    N예약 스마트 주문으로 주문하는 방법

    ​ 스마트 주문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래와 같이 스마트 주문을 한번 진행해 보세요.  네이버에서 스마트 주문' 검색하고 메뉴 선택부터 결제까지 몇 번만 터치하면 주문 끝나게 됩니다. ​ 매장에 도착하기 전에 미리 주문할 수 있고, 포장 주문부터 매장 식사까지 모두 가능하게 됩니다. 

     

    1. 스마트 주문이 가능한 곳을 선택해주세요. 네이버에서 스마트 주문이라고 입력해 보세요. 본인이 있는 곳에서 스마트 주문이 가능한 곳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2. 아래 화면에서 n 스마트 주문을 선택해주세요. n 스마트 주문 아이콘이 있는 곳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해당 아이콘을 선택한 후에 스마트 주문을 클릭해주세요. 

     

    3. 먹고 갈지 아니면 포장해서 가져 갈지를 선택해주세요. 어디서 드시나요에서 먹고 갈지, 포장해서 갈지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4. 원하는 메뉴와 옵션을 골라주세요. 카페라테를 시킬지 그리고 크림을 올릴지 등의 옵션을 선택해주세요. 

     

    5. 본인이 먹길 원하는 메뉴를 주문해주세요 메뉴 상에서 고른 후에 주문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6. 총 주문 금액을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주문 시에 요청할 사항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손쉽게 메뉴 주문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7. 물론 네이버 페이를 이용해서 결재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페이 결재를 진행하면 손쉽게 인터넷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저 역시 네이버 스마트 주문을 자주 이용합니다. 손쉽게 미리 원하는 음식을 전화가 아닌 휴대폰과, 스마트폰, 인터넷으로 가능하니까 정말 편리하더라고요. 거기다 스마트 주문으로 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일석 이조인 것 같더라고요. 요즘과 같이 코로나 사태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필수가 된 요즘 시절에는 더더욱 이러한 스마트 주문으로 비대면 결제나 비대면 주문이 가능한 게 좋더라고요. 이번 주말에도 가족과 함께 네이버 스마트 주문을 한번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식사 시간을 보내시길 바랄게요. 이상입니다. 

    코로나 확진자 동선 

    코로나 확진자 동선을 조회하는 방법을 따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  확인해주세요 

     

    코로나 확진자 동선

    코로나 확진자 동선 코로나 확진자 동선은 각 지자체별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우선은 서울시와 경기도 그리고 부산 지역의 코로나 확진자 동선을 확인하는 방법을 설명 드리고 지자체 홈페이�

    imd0807.tistory.com

     

    코로나 19 후유증 

    아무래도 신종 감염병이라 두렵지 않으신가요. 코로나 19 후유증에 관련된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코로나 19 후유증

    코로나 19 후유증 본 이야기는 코로나 19 환자의 치료 당시 상황과 후유증에 대해서 각색한 내용 입니다. 코로나 19 후유증- 코로나 확진 코로나 19 에 걸리게 되면, 가벼운 증상의 환자도 지속적�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