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오늘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피자 체인점 중 하나인 피자 브랜드 도미노 피자가 매달 진행하는 도미노 피자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하겠습니다. 오늘은 9월에 도미노 피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매달 진행하는 도미노 피자 행사나  도미노 피자 쿠폰을 잘 활용하시면 저렴하게 피자 세트를  즐기실 수 있으세요. 저도 자주 사 먹는 피자 브랜드인 도미노 피자 쿠폰과 도미노 피자 이벤트도 많이해서 다른 핏자헛 이벤트, 피자스쿨 쿠폰을 이용하는 것보다 조금 더 관심이 가더라구요. 도미노 피자 앱에서도 도미노 피자 할인 쿠폰을 발급해 주고 있으니 꼭 잊지 말고 챙겨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자~ 이제 도미노 피자에서 실시하고 있는 도미노 피자 행사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제 꼭 끝까지 읽어 주시길 부탁 부탁드릴게요. 저도 도미노 피자 창업을 고민하면서 도미노피자 알바도 해보았었죠. 그만큼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도미노 피자 9월 할인행사 - 글로벌 레전드 4 피자

     

     

    도미노 피자에서 9월 한달 동안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네요. 바로 글로벌 레전트 4 피자 세트입니다.  온라인 메니아 회원 대상으로 1만원 할인 행사도 진행 하네요. 집에서 한국, 미국, 호주, 프랑스의 베스트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휴가와 같은 꿀 혜택을 지원하고 있네요 글로벌 레전트 4피자 세트는,씨 푸드 퐁듀 피자, 필리 치즈 스테이크 피자, 갈릭치킨 베이컨 렌치 피자, 프렌치 퐁듀 피자 그리고 콜라 1ea를 세트메뉴 할인 가격인 29000원에 즐길 수 있게 해 주네요. 이렇게 좋은 혜택이 있으니 꼭 한번 도미노 피자를 주문해 보세요. 미국식 피자인 도미노 피자의 맛있는 피자를 추천해드립니다. 구매하시면 스파이시 씨푸드 로제 파스타를 4400원에 구매 하실수 있습니다.

     

     

    도미노 피자 9월 할인행사 - 보온 백과 포장 50% 혜택 

    도미노 피자 만의 투웨이 팩을 따뜻하게 보온 해주는 다용도 팩이네요. 이를 제공하고요 방문 할인 포장 50% 할이 혜택도 주네요. 피자를 2회 구매한 분들에게 혜택을 주게 되네요. 프로모션 기간동안 피자를 2회 이상 주문한 온라인 고객 응모 가능 (비회원 응모 불가) 프로모션 기간 내 계정 1회당 1회 응모가 가능합니다. (중복 응모 불가)  주문횟수는 전일기준으로 업데이트 되며, 전일 주문횟수 기준으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응모 가능 주문횟수 적용일자 : 9월 3일 ~ 10월 6일 이네요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만 가능
    ID 당 1회만 쿠폰 사용 가능
    비회원 주문 시 쿠폰 다운로드 불가(온라인 매니아 회원 한정)
    해당 쿠폰은 글로벌 레전드4 피자 L사이즈에 한해 할인 가능
    배달, 포장 주문 시 모두 이용 가능
    제휴 및 쿠폰 등 여타 할인과 중복 할인 불가 (스파이시 씨푸드 로제 파스타 반값 적용 가능)
    쿠폰 이용 시 1주문 당 1판만 이용 가능
    익일 예약 불가
    쿠폰 선물하기 불가
    일부 특수 매장(알펜시아점, 대명비발디파크점, 잠실야구장점, 롯데월드점) 제외

     

    도미노 피자 50% 할인 , 1+1 할인 행사

    도미노 피자에서 진행 하는 1+1 할인행사 및 50% 할인 행사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 드릴게요 아래 내용 꼭 확인해주세요

     

    도미노피자 50% 할인

    오늘은 우리나라에서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피자 체인점, 피자 브랜드로 성장한 도미노 피자가 매달 진행하는 도미노 피자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오늘은 이번 달에 도

    imd0807.tistory.com

     

     

    도미노 피자 9월 할인행사 - 수퍼문 세트 쏘카, 주유 쿠폰

     

     


    모든 피자 주문 완료 시, 쿠폰함에 자동 발급 ,ID 당 1회만 쿠폰 사용 가능 합니다,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 시에만 적용 가능 가능하고요, 온라인 비회원 주문 불가​ , 프리미엄 라지 피자 주문 시 사용 가능​
    배달 주문 시 이용 가능 쿠폰, 제휴 및 여타 중복할인 불가 (단, 신규 사이드디시 반값 프로모션과는 가능)​

    1 주문 시 1판만 이용 가능 합니다, 다운받은 쿠폰은 나의정보>쿠폰함에서 확인 가능
    일부 특수 매장(알펜시아점, 대명비발디파크점, 잠실야구장점, 롯데월드점) 제외되네요

     

    도미노 피자 9월 할인행사 - 피자 온라인 주문 회원 1만원 리워드 쿠폰 

    이번에는 도미노피자를 온라인 주문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1만원 리워드 쿠폰을 발행합니다.. 기간은 10월 7일까지 이고요. 피자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분이 대상으로 프리미엄 라지 사이즈 재구매 시에 사용이 가능한 1만 원짜리 할인 쿠폰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쿠폰의 유효기간은 한 달 30일 동안 사용이 가능한 쿠폰이네요. 9월 한정이니 관심 있으신 분 꼭 한번 이용해 보세요. 도미노 배달 주문 시 아래 온라인 피자 쿠폰을 활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합니다.

     

     

     

    온라인 주문은 아이폰, 갤럭시 핸드폰을 이용해서 구매 가능합니다. 맛있는 피자 딜리버리로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도미노 피자 9월 할인행사 - KT 멤버십 혜택

    대상은 KT 멤버십 회원중 VVIP가 그 대상이고요. 4만 원 이상 결재할 경우에 3만 원을 할인해 주는 혜택을 주고 있네요. 포테이토 피자 라지 , 하프 하프 스파게티, 프레시 코울슬로 콜라 1.25 L 구매 시에 3만 원 할인하여 10,100원에 구매 하루 있게 할인 혜택을 주고 있네요. KT 멤버십 포인트는 1포인트가 차감하여 할인되며, 제휴 여타 쿠폰과 중복 할인은 불가하네요. 방문 포장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스페셜 세트, 싱글, 킹고 피자는 제외되네요.  맛있는 피자인 도미노 피자 주문 시 아래 혜택을 활용해 보세요.

     

     

     

     

    도미노 피자 9월 할인행사 - 피자 메뉴는?

    아래와 같이 도미노 피자에서는 다양한 피자 메뉴를 선보이고 있네요 그중에 30 치즈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피자와 미트 미트 미트 피자, 치즈 케이스 블랙타이거 피자 문어 밤 슈림프 피자를 특히 추천드립니다. 한번 드셔 보시길 바랄게요. 

    도미노 피자 9월 할인행사 - 사이드 디쉬는

    도미노 피자에서는 아래와 같이 다양한 사이드 디쉬를 함께 판매하고 있네요 특히 크리스피 핫 순살 치킨과 파스타 치즈 볼로네 스파게티는 저의 잇템 중에 하나입니다. 한번 꼭 드셔 보세요. 그리고 코울슬로와, 콘 샐러드 역시 피자와 함께 하면 정말 좋은 메뉴 중 하나인 것 같네요.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에서는 할인 쿠폰을 버거킹 앱을 통해서 제공하고 있네요 매달 진행하는 행사와 더불어 할인 쿠폰을 활용해 보시길 바랄게요.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메뉴를 구매하실 수 있어요.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오늘은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버거킹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은 버거킹 앱에 있습니다. 버거킹 앱을 다운로드하여서 이러한 할인 쿠폰을 실제

    imd0807.tistory.com

     

     

    파파존스 피자 할인 

    파파존스에서 진행하는 피자 할인 행사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 

     

    파파존스 피자 할인

    파파존스 피자 할인 오늘은 맛있는 피자의 대명사, 파파존스 피자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파파존스 피자의 할인 행사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려 합니다. 파파존

    imd0807.tistory.com

     

    이상으로 이번달에 진행 되는 도미노 피자 할인 행사 및 도미노 피자 쿠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맛있는 피자 체인점인 도미노 피자를 잊지 말고 할인받으셔서 저렴함 가격에 꼭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도미노 피자 할인 행사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렸습니다. 참 딜리버리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이상 초보 나침반이었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