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일본 총리 스가 요시히데

     

     

     

    일본 총리 스가 요시히데 - 스가 요시히데 씨는 어떤 사람인가요?

     

     

     


    일본의 신임 총리 스가 요시히데 씨는 대표적인 무파벌 비세습 의원으로 기시 노부스케 전 총리를 할아버지를 가진 아베 신조 총리와 대조적인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가 신임 총리는 아키타 현의 딸기 농가의 장남으로 자라 고등학교 졸업과 동시에 동경으로 상경했습니다.. 종이 공장에서 입학 자금을 모아서 호세대에 입학했습니다.

    대학 졸업 후 민간 기업을 거쳐서 오코노기 히코 사부 로우 씨 밑에서 비서를 10년 이상 지냈습니다.. 요코하마시 의회 의원을 2기 8년 맡아 1996년 중의원 선거에서 첫 당선 되었습니다.. 오코노기 씨의 맹우인 카지야마 세이로쿠 씨에게 사사했습니다. 카지야마 씨가 출마한 98년 총재 선거도 카지야마 진영에서 싸웠습니다.

    헤이세이 연구회(현 다케시 타파)와 굉지회(현 기시다파)을 거쳐서 2009년 이후는 파벌에 속하지 않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12년 12월 출범한 제2차 아베 정권에서 관방 장관에 기용되었습니다. 7년 8개월 동안 북한의 탄도 미사일 발사 등 위기관리를 해왔습니다.

    19년 4월에 새 연호"령화"을 공표했습니다 "령화 아저씨"로 인지도를 올렸습니다. 휴대전화 요금 인하와 외국인 노동자의 수용을 진행했습니다. 

    자민당 총재 선거는 14일 오후 도쿄 시내의 호텔에서 열린 양원 의원 총회에서 투개표를 갖고 스가 요시히데 관방 장관(71)이 새 총재로 선출되었습니다.

     

     

     

    일본 총리 스가 요시히데 - 스가 요시히데 당선

     

     


    자민당 신임 총재에 스가 요시히데 씨..2위 키 시타 씨, 3위 이 시바 씨에게 압승하였습니다.

    이번 총재 선거는 국회의원 표(393표)와 47도도 부현련 대표에 각 3표를 할당한 지방 표(141표)의 총 534표로 경쟁했습니다.

    획득 표수는 스가 요시히데 씨가 377표, 키시다 후미오 정조 회장(63)은 89표, 이 시바 시게루 전 간사장(63)은 68표였네요

    스가 요시히데 총리는 16일 소집의 임시 국회에서 제99대 총리로 지명되고 새 내각을 출범시키게 됩니다.

    스가 요시히데 총리는 선출을 받고 즉시 당직자·개각에 착수한다. 간 그의 임기는 아베 총리의 잔여 임기인 내년 9월 말까지 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는 이제 의무 입니다. 인터넷 재택 근무 장려, 전화 인터뷰 시행 등의 거리두기 조치와 개천절  서울 행사 안가기 그리고 아이폰, 갤럭시 폰을 이용한 코로나 현황 모니터링 도 필수 입니다.  PASS

     

    일본 총리 스가 요시히데 -  8년만 교체


    자민당 총재 선거는 14일에 투개표가 열린 스가 요시히데 관방 장관(71)을 제26대 총재로 선출했습니다. 스가 요시히데 총리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 확대라는 "국난에 있어서 정치의 공백은 허용되지 않는다"이라며 아베 신조 총리의 대처를 계승하고 추진하는 사명이 있다는 결의를 보였습니다.

    스가 요시히데 총리는 오후 6시까지 기자 회견, 향후의 정권 운영 등에 대해서 생각을 밝히게 됩니다. 16일 소집 예정인 임시 국회에서 총리로 지명됩니다. 총재로서의 임기는 내년 9월까지 입니다.

    니카이 토시히로 간사장은 스가 요시히데 총리에 대해서"역량, 성실, 실행력 모든 면에서 정치가에 필요한 요소를 갖추어 가지고 있다"이라며"전적으로 신뢰하고 협력을 할 예정이라고 기자단에게 말했습니다. 당직과 신내각 인사에 대해서는 "총재가 새로운 관점에서 일본의 장래, 자민당의 입장과 모습을 생각하고 결정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나카니시 경단련 회장"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정치가"
    경단련은 스가 요시히데 총리에 대해서"풍부한 경험이 뒷받침된 탁월한 정책적 수완과 폭넓은 조정 능력을 갖춘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정치가"라고 평가를 발표했습니다. 새 체제를 조속히 시작한 후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경제 사회를 개척하는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신랑 산토리 HD사장"코로나 대책 등 크게 기대"
    정부의 경제 재정 자문 회의에서는 민간 의원도 지내 산토리 홀딩스 니이나 미타 케시 사장은 "코로나 대책 경제 대책, 외교 등 여러 분야에서 아베 정권을 제대로 이어받아 더욱 그것을 보다 발전시키는 것을 크게 기대하는 "라고 코멘트를 발표했습니다

     

     

     

    광역 알뜰 교통 카드 이용 방법 

    광역 알뜰 교통 카드의 이용 방법을 상세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광역알뜰교통카드

    광역 알뜰 교통카드 광역 알뜰 교통 카트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 걷거나 자전거로 이동한 거리만큼 마일리지를 적립하여 지급하고, 아울러 카드사의 추가 할인 혜택을 포함하여 대중교통

    imd0807.tistory.com

    광역 알뜰 교통 카드의 어플 설치 방법 및 사용 방법

    광영 알뜰 교통 카드 어플의 설치 방법 및 사용 방법을 상세하게 정리했습니다.

     

    광역알뜰교통카드 사용방법, 어플설치 방법

    광역 알뜰 교통카드 사용방법, 어플 설치 방법 우리가 관심있는 광역 알뜰 교통 카트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 걷거나 자전거로 이동한 거리만큼 마일리지를 적립하여 지급하고, 아울러 ��

    imd0807.tistory.com

    서울시 따릉이 자전거 이용 방법 

    서울시에서는 따릉이 자전거(공공 자전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네요 따릉이 이용 방법을 아래 따로 정리했습니다. 

     

    [서울 공유 자전거] 따릉이 이용방법(대여방법), 가격, 대여소 위치 에 대해서 설명 드릴께요.

    오늘은 서울 공유 자전거 따릉이의 이용 방법, 가격, 대여소 위치등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할께요. 서울 따릉이는? 누구나, 언제나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 할수 있는 서울시가 만든 자전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