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모있는 것들/알쓸신잡

트럼프 바이든 지지율

★초보나침반 2020. 10. 24. 16:04

트럼프 바이든 지지율

 

 

트럼프 바이든 지지율

 

 

오늘은 미국 대선 지지율 트럼프 대통령과 바이든 전 부통령의 지지율에 대해서 설명 드리려 합니다. 

이미 수천만 명의 미국인이 미국의 차기 대통령을 뽑는 투표를 마친 가운데 트럼프 대통령과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이 두 번째이자 마지막 토론회를 가졌습니다. 심히 분열된 세계 최강대국 미국에 코로나바이러스가 유행하는 가운데 선거일까지 두 대선 주자의 대통령이 되기 위한 마지막 전력질주를 시작되었습니다.  아직까지 누구를 뽑을지 마음을 정하지 못한 유권자가 얼마나 되는지 알 수 없는 상황에 두 주자의 혈투가 이어지고 있네요.

 

트럼프와 바이든의 첫 번째 토론은 의미 없이 지나갔습니다. . 1차 토론에서는 주로 대통령 측의 방해와 대화, 중재자에 대한 무시와 호명 등으로 모든 토론 주제가 압도되었습니다.

 

 

미국 대통령후보자토론위원회가 새로 부과한 규정에는 각 토론 주제 시작 시 상대 후보의 연설시간 첫 2분 동안 각 후보의 마이크를 끄는 CPD 담당직원이 운영하는 음소거 기능이 포함되었습니다. 이러한 기능이 포함된 이유는 다들 아실겁니다. 

 

미국 대선 지지율 상세

 

미국대선 지지율

미국대선 지지율 미국대선 지지율 드디어 미국 유권자들은 11월 3일, 도널드 트럼프가 백악관에 4년 더 남을지 여부를 결정하게 될 미국의 대선 이 시작되게 됩니다. 이제 미국 대선을 2주 앞둔

imd0807.tistory.com

코로나바이러스는 여전히 선거의  커다란 이슈가 되었습니다.

 

2020년 선거는 트럼프 대통령의 코로나바이러스 대처에 대해서 초점이 맞춰져 있고, 이번 토론의  첫 질문 주제였습니다.

 

두 후보 모두 17일 2차 토론 행사장 입성에 앞서 코로나바이러스 음성 판정을 받았고, 방청객은 마스크를 착용해야 했습니다

 

. 트럼프 가족 구성원들은 1차 토론에서와는 달라 마스크를 착용하고 이를 지키기 위해 모습을 보이는 등 규칙을 지켰습니다.

 

코로나 대유행에 대해 두 후보의 접근법과 태도가 더 다를 수 없었을 것입니다.

 

바이든은 "어두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고 22만명의 미국인들이 사망하면서 트럼프 대통령은 처음부터 바이러스에 대한  통제하는 데 실패했다고 경고했습니다.

 

바이든은 "많은 죽음에 책임이 있는 사람은 미국의 대통령으로 남아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는 자신의 접근 방식이 수백만 명의 생명을 구했다며 "우리는 차례를 돌고 있다"고 거듭 주장했습니다.

 

지난 토론회에 이어 본인 스스로도 양성반응을 보인 뒤 대통령은 질병에 대한 개인적 경험이 있다는 점을 인정하면서도 "저역시 코로나에 감염되었다가 나았다면서 수습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 그는 백신이 몇 주 남았다는 주장을 되풀이했지만, 압박당하자 "백신 개발이 몇주 남았다는걸 확실히 말할수는 없다"라고 시인했습니다.. 트럼프는 "연말까지는 백신 개발에 충분한 가능성이 있다"며, 군 당국이 수백만 명분의 선량을 분배하는 것을 돕는 계획을 세워놓았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바이든 부통령이 폐쇄를 원한다고 주장하면서 "우리는 이 나라를 폐쇄할 수 없다"고 말하며 제약으로 돌아가는 경제적 영향에 대한 우려를 표했습니다. 미국은 거대한 경제를 가진 나라입니다.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고 있어요."

 

미국 대선 토론 논쟁

 

 

미국대선 토론

미국대선 토론 미국대선 토론 이번에 마지막 트럼프와 바이든의 미국 대선 토론이 실시 되었네요. 트럼프와 바이든 둘다 서로 비난하거나 비방하는 내용이 주를 이루었습니다. 치열하게 경쟁

3.hope2.site

 

"바이든케어"가 결합된 의료보험 논쟁

오바마케어 종료 민주당은 오바마케어를 종식시키기 위한 공화당 노력을 대선과 의회 경선에서 핵심 공격 노선으로 삼았고, 효과가 입증됐습니다.

 

 

바이든은 목요일 밤 토론에서 '오바마케어에 이은 새로운 의료 치료법'에 대한 자신의 계획을 '바이든케어'라고 명명했습니다. . 트럼프는 바이든을 전형적인 정치인으로 공격하며 부패를 일삼았다고 비판했습니다.

 

트럼프는 2016년 당시에는 자신이 정치인이 아니라는 주장을 했고 워싱턴에 ' 사업가'라고 주장해 일부 승소했습니다. 그는 지난 몇 주 동안 그 전략을 다시 세우고, 바이든을 47년간의 정부 경력을 가진 부패한 워싱턴 인사로 묘사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트럼프 바이든 지지율 바이든 우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조 바이든 민주당 지명자의 10월 새 여론조사에서는 바이든 전 부통령의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우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트럼프의 부실한 토론과 최근 발생한 COVID-19 바이러스 양성 감염의 결합이 대통령 재선 찬스의 얻지 못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주요 여론조사기관들의 신규 여론조사 결과 바이든이 총선에서 트럼프를 제치고 평균 7%포인트 앞서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더 이코노미스트와 유고브의 여론조사는 바이든에게 유리한 9포인트 우세를 보이고 있고, 뉴욕타임스 여론조사에서도 전 부통령에게 유리한 9포인트 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바이든과 트럼프는 10월 22일 마지막 TV토론을 진행했습니다.. 두 후보는 10월 초 예정된 세 차례 토론회 중 첫 일정을 소화했습니다.



 

미국 시간 (미국 시각) 11월 3일 시작되는 미국 대선, 유튜브나 카카오 TV CNN 등의  방송을 통해 미국의 변화를 모니터링 해야 겠습니다. PASS

 

 

다음시간에는 미국 중고차, 미국 무비자 입국 일정, 공무원 시험 등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가 독감 백신의 종류

 

4가 독감백신 종류

4가 독감백신 종류 목차 독감 백신 접종 현황 독감백신 안전한지 여부 검토 결과 4가 독감 백신 종류 독감 백신 사망자 현황 독감 백신 접종 현황 질별2020-2021절기 인플루엔자 국가예방접종 접

3.hope2.site

독감 주사 백신 안전 한지 여부 검토 결과 

 

독감 주사 백신 사망

독감 주사 백신 사망 독감 주사 백신 사망 - 믿어도 되나 현재 백신은 엄격하게 검사되고 감시되며 우리가 사용하는 의료 제품 중 가장 안전합니다.. 전세계의 어린이와 성인에게 매년 수백만

3.hope2.site

 

대선 결과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