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핵심능력테스트

     

    핵심능력 테스트 - 남들이 보는 나의 핵심 능력은 무엇?

     

     

    지난번 SPTI 에 이어더 핵심 능력 테스트 사이트가 유행이네요. 나의 능력을 바라보는 테스트 중 하나네요.'핵심 역량 시험'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있다. Space Cloud의 핵심 역량 테스트는 "나는 사람들에게 평가 받는다", "나는 자유 시간이있을 때 나는 나다", "나에게 더 중요한 것"과 같은 12 개의 질문과 답변을 포함합니다. 모든 질문과 답변에 답하면 "내 핵심 능력", "추가 능력 BEST3", "내 능력이 빛나는 공간", "내 능력의 파트너"를 알려줍니다. 그 결과 "핵심 기술"에는 "수면", "땀 화가", "너덜 너덜 한 화가"및 "절묘한 전문가"가 포함됩니다.

     

    핵심능력 테스트 - 나의 핵심 능력은 무엇인가요

    xx님의 핵심 능력은 멍때리기네요.

     

     

    추가 능력은 Best3 집에 있기 상상하기 숨겨진 열정 순으로 나와 있습니다.

    나의 능력이 빛나는 공간은 한옥으로 나왔네요 색다른 분위기가 매력적인 한옥이 저에게 맞는 공간입니다.. 저희 소울 메이트는 워크홀릭 야근 요청이 선택되었네요 맞는거 같습니다.

     

     

     

     

     

    다음시간에는 미국 중고차, 미국 무비자 입국 일정, 공무원 시험 등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핵심능력테스트

     

     

    다른 사람들이 본 나의 핵심 역량을 확인할 수있는 '핵심 역량 테스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 19로 인한 대면 이벤트 수가 감소함에 따라 휴대폰과 인터넷을 통해 쉽게 수행 할 수있는 다양한 테스트 (MBTI, SPTI 포함)가 주목 받고있습니다.

     

    방법은 이름 입력 후 12문항의 질문에 답하면 된다. 질문지에는 "사람들이 평가하는 나" "자유 시간이 있을 때 나는" "나에게 있어 더 중요한 것은" "일을 할 때" "나와 의견이 다른 사람에게 반박할 때" 등이 있다. 테스트 후에는 나의 핵심 능력을 확인 할 수 있다. 핵심 능력은 돈세기, 눈치보기, 뼈때리기, 멍때리기, 좋아요 누르기 등이 있다.

    핵심 역량 테스트은 스페이스에서 만든 것으로,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여가 시간에 당신의 행동을 어떻게 평가하는지, 그리고 당신은 낯선 사람이 많은 곳에서 일하는건 어떻게 생각하는지도 알수 있습니다.

     

    모든 질문과 답변에 답하면 "내 핵심 능력", "추가 능력 BEST3", "내 능력이 빛나는 공간", "내 능력의 파트너"를 알려줍니다. 그 결과 "핵심 기술"에는 "수면", "땀 화가", "너덜 너덜 한 화가"및 "절묘한 전문가"가 포함됩니다.

    플레이 방법은 여러가지 상황에 맞춰 본인의 결정을 묻는 12 개의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테스트를 통과하면 핵심 능력에 대한 정보를 받게되며, 핵심 능력은 돈을 세고, 사람들과 이야기 하는 것을 좋아하는지 ,  좋아요를  클릭하는 등 다양합니다. '핵심 역량 시험'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있네요 . Space Cloud의 핵심 역량 테스트는 "나는 사람들에게 평가 받는다", "나는 자유 시간이있을 때 나는 나다", "나에게 더 중요한 것"과 같은 12 개의 질문과 답변을 포함하네요

     

     

    "방구석 몽상가" 외출을 즐기지 않는 방구석 몽상가의 핵심능력은 멍때리기입니다. 멍 때리며 다양한 상상의 나래를 펼치기도 합니다. 몸은 방구석에 있어도 상상 속에서는 온 세상을 탐험하고 있네요. 타고난 멍때리기로 유연한 뇌를 소유하고 있네요

     

    네샤 SPTI 테스트 방법

     

    네샤 SPTI 테스트

    네샤 SPTI 테스트 네샤 SPTI 테스트 예전에는 카트 라이더나 포트리스 또는 스타크래프트 등의 게임이 유행이였다면 이제는 이렇게 한동안 유행했던 MBTI 테스트 를 본딴 SPTI 가 새롭게 이슈화 되고

    imd0807.tistory.com

    SPTI 검사 상세 내역

     

    SPTI 검사 테스트

    SPTI 검사 테스트 SPTI 검사 테스트 오늘은 요즘 핫하게 여러 사람들이 찾고 있는 SPTI 성격 검사 테스트에 대해서 설명 드리려 해요. 요즘에 핫하게 인기 있는 sPTI 검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

    imd0807.tistory.com

    MBTI 성격 유형 검사 해보세요

     

    MBTI 성격유형 검사

    MBTI 성격유형 검사 MBTI 성격유형 검사 - 개요 자주 들어 보셨을 겁니다. MBTI 성격 유형 검사라고 해서 회사에서 주로 시행하게 되며 검사 히우 누군가 자신을 INES 또는 ESTP라고 표현하는 것을 들

    imd0807.tistory.com

    자동차 검사 예약 방법

     

    자동차 검사 예약

    자동차 검사 예약 오늘은 요즘 시대에 필수품인 자동차에 대한 필수 자동차 검사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우리나라의 경우는 정기 자동차 검사의무가 있어서 매년은 아니지만 5년에 1회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