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최신

     

    스타벅스는 아무래도 다들 좋아하는 커피 브랜드 일수 밖에 없는건 당연한게 아닐까요. 저역시 스타벅스를 좋아하죠 물론 그 값은 비싼것 같지만 그 분위기와 커피는 마치 뉴욕에 온듯한 느낌입니다. 그렇게 컨셉을 잡은거 겠죠. 

    누구나는  아니겠짐만,  물론 과한 로망이긴 하지만 휴일 오전 스타벅스에서 여유롭게 커피한잔을 마시며 노트북으로 영화를 보거나 유튜브를 보고,  열심히 타이핑을 하는 이미지는 로망으로 남아 있을수 밖에 없네요.

     

     

    아래 스타벅스 다이어리 행사 이벤트 왜에 스타벅스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를 현재 기준으로

    정리해 보았으니 꼭 한번 봐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거의 마지막 부분에 스타벅스 다이어리 

    관련된 내용도 추가되어 있으니 꼭 끝까지 읽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네요.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처럼 강렬한 카페인이 오전에 필요할수도 있겠네요.

     

    저역시 여유로운 오전 시간을 스타벅스 커피와 함께 하는 그런 로망을 가지고 있네요 이제 2020년도 두달밖에 안남습니다. 올해 2020년은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봄여름 가을 겨울이  언제 지나갔나 싶을 정도로 빠르게 지난간것 같네요. 2021년 새로운 한해를 대비하기 위해서라도 매년 출시하는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한번 구매 고민해 보는건 어떨지 추천드려요.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크리스마스 카드 

    이번 행사는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아닌 크리스 마스 카드입니다. 매주 화요일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카드 5종 행사 입니다. 2020년 크리스 마스 카드를 스타벅스에서 미리 준비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더블샷 스타벅스 에스프레소와 함께 즐겨시기 바라겠습니다.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 스타벅스 비거니즘 상품 

    이번에 나온 스타벅스 비거니즘 상품이란 나무껍질을 활용한 크르크와 재생 가죽을 사용한 제품을 의미합니다. 

    스타벅스에서 내놓은 비거니즘 상품도 구매하고 환경도 생각하니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지 않을까합니다. 

    커피값은 더블샷에 크림추천해서 구매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스타벅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료인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등의 음료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놓았습니다. 

     

    스벅, 스타벅스에스프레소

    스벅,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저는 커피 마니아입니다. 커피를 정말 좋아하다 보니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도 따게 되었죠. 그러다 보니 하루에 기본 한두 잔의 커피는 당연한 게 되었네요. 저 같은

    imd0807.tistory.com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가는 목적이 이쁜 텀플러를 구경하고 사기 위해서 아닌가요. 이렇게 이쁜 텀블러가 정말 많네요 아래 정리해 보았으니 참고하세요.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텀블러 - 사이렌 그러데이션 핸들 머그 473ml 2020 서머 2 프로모션 상품이네요. 깔끔하고 싱그러운 그린 컬러의 그러데이션이 돋보이는 시즌 한정 머그 상품입��

    imd0807.tistory.com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 토피넛 팝콘 트리 푸라푸치노 

    메리크리스 마스를 맞이하여 토피넛 팝콘 프라푸치노, 다크 초콜렛 브랜디드, 토피넛 라떼, 다크 초컬릿도 

    출시 되었네요. 한번 즐겨 보시는건 어떨까요.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하여 총 17잔으 음료를 구매하게 되면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플래너나 폴더블 크로스백을 증정해주고 있네요 물론 둘중 하나만 선택할수 있고 한정 수량이라고 하니빨리 가서 구매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매년 스타벅스에서 증정하는 다이어리는 잇템이 될수 밖에 없으니 꼭 한번 구매 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스텐딩 스케쥴러, 핸드 스케쥴러, 루틴다이어리, 노트키퍼 에 더하여 스타벅스 미니 계산기, 스타벅스 미니 포켓도 증정행사를 하고 있네요. 

    거기에 더하여, 폴더블 크로스백, 네이비 ,크림 블랙도 정말 이쁘네요 꼭 구매하고 싶네요. 둘중 골라야 한다니 고민이 될수 밖에 없네요. 

     

     

     

    다음시간에는 미국 중고차, 미국 무비자 입국 일정, 공무원 시험 등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키프티콘 

    우리 아는 지인의생일때 스타벅스 키프티콘을 선물한적 그리고 선물 받으신적 많으시죠 이러한 스타벅스 키프티콘에 대해서 자세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스타벅스 기프티콘 스타벅스는 제가 거의 유일하게 사치를 부릴 수 있는 핫템중에 하나네요. 생일이나 기념일에 친구에서 스타벅스 기프티콘 하나를 선물하는 여유를 갖는 건 어떨까요. 저 역�

    imd0807.tistory.com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 대한제국 선포일 10월 12일 

    매화가 아름답게 수놓인 따스한 봄날의 환구단을 담은 환구단, 텀블러와 컵을 출시했네요. 환구단 MD 판매 수익금은

    독립문화 유산 기금으로도 활용된다니 좋은 뜻이 있네요.

    커피 브랜드는 스타벅스인것 같더군요. 그래도 가끔은 던킨 커피와 라떼, 단유 와 먼치킨을 즐겨 보시는건 어떨까요. 

     

    e-스티커 e-프리퀀시

    이벤트 조건에 따라 적립되는 디지털 스티커네요 각 이벤트 e-스티커의 종류와 지급기준은 이벤트 상세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스티커 보내기(선물) 자이 적립한 e-스티커를 다른 사람(다른 e-프리퀀시 바코드)에게 보낼 수 있는 기능이네요

     

    사이렌오더란?

    매장에서 줄을 서지 않고 주문하는 쉽고 간편한 O2O (Online to Offline) 서비스로서 앱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 푸드 및 원두의 결제 및 주문을 완료하면 매장에서 즉시 메뉴를 받을 수 있는 스타벅스만의 신개념 서비스이네요.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

    갤럭시 S2 및 iPhone 4S 이상의 기종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일부 스마트폰의 기종 및 OS 버전에 따라 정상동작 하지 않거나 설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프리퀀시란 기존 종이 스티커를 사용하여 진행하던 프리퀀시와 달리 e-프리퀀시 바코드를 스캔 후 e-스티커를 적립하여 진행하는 친환경적이고, 편리한 이벤트 방법입니다. *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은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시 별과 e-스티커가 모두 동시에 적립됩니다. e-프리퀀시 용어 정리 e-프리퀀시 바코드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 중 e-프리퀀시 바코드를 통해 e-스티커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은 스타벅스 리워드, 스타벅스 카드, e-Gift 카드, 사이렌 오더 메뉴 주문 및 e-Gift Item 선물, Gift Shop, e-Coupon, e-Frequency, 홀케이크 선물/예약 등의 서비스를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의 공식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4.0(ICS) 및 iOS 8 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스타벅스 21주년 기념 우산 및 키체인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21주년을 기념하여 우산 및 키체인을 판매 하네요 핫템인것 같네요. 꼭 한번 구매 하세요 

    1일 2개씩 구매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스타벅스 21주년 기념 우산 키체인

    스타벅스  21주년 기념 우산 키체인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이번에 21주년 기념으로 한정 판매하는 기념 우산 및 키체인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스타벅스는 매번 새로운 상품을 내놓고 있는데요

    imd0807.tistory.com

     

    스타벅스 레디백 가방 

    스타벅스에서 서버 레디백을 이벤트 형식으로 여름 한정 판매 하였네요. 관련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요즘 핫하네요.

     

    스타벅스 레디백 가방

    스타벅스 레디백 가방 요즘 이슈인 스타벅스 레디백 서머체어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할께요 항상 핫한 이슈를 몰고 가는 스타벅스가 이번에 스타벅스 레디백이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네요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