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PS5 플스5 출시 

    PS5 플스5 출시

     

     

     

    PS5가 드디어 출시 되었네요 11월 12일 드디어 우리가 기다리던 소니 PS5 출시되었네요.

    8K까지 지원하는 해상도와 SSD 전환으로 인한 빠른 속도 등으로 괜찮은 게임기 하나가 출시 된거 같네요. 

    닌텐도 스위치와 더불어 PS 5 는 게임 시장의 양대 산맥이죠 이제 PS5를 구매하려는 사람이 정말 많이 늘것 같네요. 이제 이러한 PS5 플스5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시죠. 아래 내용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제 유튜브나, 카카오 TV에도 PS5 관련 컨텐츠가 많이 만들어 지겠죠. 

    PS5 플스5 출시 - 가격은

    일반 모델이 628,000원이네요 (디스크 드라이버 추가 버전 입니다.)

    디지털 에디션 버전이 498,000원 이네요

     

     

    PS5 플스5 출시 - 소개 동영상 

    PS5 관련해서 소니에서 내놓은 동영상 입니다. 꼭 한번 시청해 보세요

    PS5 플스5 출시

     

    - 특징

     

    초고속 SSD에 의한 읽기 속도가 비약적으로 향상되었다고 하네요.햅틱 기술, 아답티브 트리거, 3D오디오 기술 술이 낳는 농밀한 몰입감이 압권이네요압권의 속도 통합 I/O(Integrated I/O)으로 커스텀된 CPU·GPU·SSD가 있어 속도는 좀더 빨라졌네요

    초고속 SSD PS5™ 본체에 설치된 게임이 거의 순식간에 읽히고 짧은 대기 시간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네요.통합된 커스텀 I/O PS5™ 본체에 커스텀 I/O을 통합하여 SSD로부터 데이터를 판독이 매우 고속으로 되며, 지금까지 불가능했던 게임 디자인이 실현되게 되었습니다.  그래픽 및 새 기능을 체감할 수 있고 PS만의 게임 라인 업을 즐길수 있습니다.  

     

    4K TV 지원

    4K TV 지원해 줍니다. 선명하고 아름다운 4k TV 에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120fps Icon 최대 120FPS, 120Hz출력 대응합니다. 120fps의 고 프레임 레이트에서 매끄러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네요.

    120Hz/4K모니터에도 지원합니다. 텔레비전에서 놀랄 만큼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색조를 표현할 수 있네요

    8K 출력지원

    PS5은 8K출력에도 지원합니다  4320p의 고해상도로 플레이할 수 있네요

     

    PS5 플스5 출시 - 게임 

    게임관련 소니에서 내놓은 동영상 입니다. 꼭 한번 시청해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Marvel's Spider-Man:Miles Morales

     "스파이더맨"유니버스에서 새로운 모험이 전개됩니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파워를 손에 넣었고, 나다운 스파이더맨으로 성장하는 마이 루즈 모랄레스가 되어 새로운 이야기를 체험. PS5™의 초고속 SSD으로 플레이어는 Marvel세계의 뉴욕을 거의 순식간에 이동할 가능. 게다가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으로 마일스의 웹 스윙, 펀치, 웹 샷, 베놈·분사의 효과나 충격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세부까지 치밀하게 표현된 캐릭터 모델, 게임 전체에서 개선된 비주얼.이러한 요소가 스파이더맨으로 새롭게 큰 어려움에 처할 마이 루즈 모랄레스의 이야기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네요.

     

    Horizon Forbidden West

    『 Horizon Forbidden West』에서 다시-루이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다음 목적지는 먼 미래의 미국 서부.장대하고 위험에 찬 프런티어로 가는 그 도중에서 아 로이는 가공할 기계 동물이나 수수께끼 같은 새로운 위협으로 쓰입니다.

     

     

    Sackboy:A Big Adventure

    PlayStation이 낳은 인기 캐릭터"리빗츠"이 알기 쉬운 조작으로 사족을 못쓰거든 완전 신규의 3D액션에 부활하게.장대한 세계에서의 즐거운 대모험이 싱글 플레이는 물론 친구와 같은 엉망 진창 협력 플레이도 즐길 수 있습니다.

     

    Returnal

    『 Returnal』는 가로 스크롤 액션과 블로그형 게임을 조합해서 태어난 서드 퍼슨 슈터(TPS)입니다. 플레이어는 죽을 때마다 변화하는 적의에 찬 행성을 무대로 살아남기 위해서 싸우겠습니다. 한쪽 아답티브 트리거에서 직감적으로 사격 모드를 바꾸고 죽어도 즉각 부활하고 플레이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PS5™의 생생한 3D오디오에서 플레이어의 주위에 펼쳐진 이 세계를 진짜처럼 느낄 수 있는 전투의 격렬한 위치 선정을 돕고 줍니다.

     

    Ratchet&Clank:Rift Apart

    『 Ratchet&Clank:Rift Apart』은 Insomniac Games가 전달하는 완전 신규 작품. 은하를 둘러싼 대모험에서 PS5의 초고속 SSD와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에서 실현할 수 있는 게임의 가능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PS5의 초고속 SSD으로 플레이어는 게임 플레이 중에 여러가지 차원 사이를 로드 시간 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에서 더 매우 박력이 된 전투는 햅틱 피드백과 아답티브 트리거가 생겨나는 리얼한 감각에 의해서 전투에 대한 몰입감을 높입니다. 

     

     

     

    삼성 갤럭시 폴드 2

     

    삼성 갤럭시 폴드 2

    삼성 갤럭시 폴드 2 삼성이 드디어 갤럭시 Z폴드 2의 두 번째 제품의 출시했네요. 삼성은 8월 초 삼성 갤럭시 노트 20을 동시에 공개하면서 폴더블 폰에 대한 일부 공식 세부 사항을 공개했습니

    imd0807.tistory.com

    아이폰 SE2 리뷰

     

    아이폰 SE2 리뷰

    아이폰 SE2 리뷰 아이폰 SE2 리뷰 검토해 보겠습니다. 아이폰 SE2 가 어떤 성능이고 디자인인지 과연 아이폰의 명성을 이어갈 명작인지 아니면 망작인지에 대해서 한번 리뷰해보겠습니다. 제가

    imd0807.tistory.com

    아이폰 12 사전 예약

     

    아이폰 12 사전예약

    아이폰 12 사전예약 아이폰 12 사전예약 이번에 새로 출시한 애플의 새로운 폰 아이폰 12 시리즈를 사전주문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애플이 출시 한 최초의 5G 스마트 폰이기 때문에 인지 몰라

    imd0807.tistory.com

    알뜰폰 요금제가 더 저렴하게 바뀝니다. 

    아래 자세한 내용 정리해 보았습니다. 한번 리뷰해 보세요

     

    알뜰폰 요금제 더 싸고 좋게 바뀐다.

    오늘은 알뜰폰 요금제 변경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저도 지금 알뜰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 할인 외에는 특별한 혜택은 없네요. 그렇기에 사용자가 점점 줄어들고 있지요 이에 대해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