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맥도널드 해피밀 

     

    오늘은 맥도널드에서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 행사 중 하나일 해피밀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맥도널드에서 매달 정하는 메뉴를 먹게 되면 그달의 행사 해피밀 장난감이나 해피밀 책을 선물해 주는 이벤트입니다. 매달 해피밀 장난감 종류와 해피밀 책의 종류가 바뀌게 되니 매달 장난감을 수집하는 재미도 있는 것 같더라고요. 제가 먹은 해피밀 가격은 3800원이었네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느 해피밀 장난감을 맛있는 햄버거도 즐기면서 덤으로 모아 보는 건 어떨까요. 참고로 매장 어린이들과 방문하면 풍선과 색칠놀이 세트를 준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가족과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맥도널드 해피밀 - 메뉴는

     

     

    맥도날의 해피밀 메뉴는 오전 4시부터 10:30까지는 맥모닝 메뉴 중에 에그 맥머핀, 베이컨 에그 맥머핀, 소시지 에그 맥 버핀, 핫 케잇 2조각을 먹을 경우에 해피밀 장난감을 선물해 주네요. 이 시간에는 맥모닝 메뉴에 중에 골라야 하네요. 

     

    오전 10시 반부터 하루 종일은 아래 메뉴를 선택할 경우에 해피밀을 고를 수 있네요. 불고기 버거, 치즈버거, 햄버거와, 맥너갯 4조각이네요. 

     

     

    맥도널드 맥모닝 시간 및 메뉴

    맥도널드 맥모닝을 즐길 수 있는 시간과 메뉴의 종류를 별도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 확인해주세요.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메뉴

    맥도널드 맥모닝 시간  메뉴 오늘은 햄버거 이야기를 해볼게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햄버거 브랜드가 바로 맥도널드입니다. 집 주변에 가까운 곳에 있지는 않아서 그런지 자주 먹지는 못하지

    imd0807.tistory.com

    맥도널드 해피밀 - 이달의 해피밀 장난감은?

     

    이달의 해피밀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면 이제 책 도는 장난감을 선택할 수 있네요. 책은 야생의 세계로 떠나는 신나는 모험 해피밀 북 트리톱 상둥이들의 야생 대모험 시리즈가 있네요 해피밀 북은 어린이들에게 독서 습관을 기를 수 있게 재미있는 해피밀 북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네요. 쌍둥이들 분홍 돌고래를 도와주다는 책, 쌍둥이 도도를 발견하다는 책을 증정해주네요. 

     

     

    핫휠 같은 경우 가젤라 R, 트윈 밀, 본 스피더(7월 16일부터), 브리츠 스피더(7월 16일부터) 선택이 가능하네요. 바비 인형의 경우 바비 공주, 바비 발레리나, 바비 카레이서(7월 16일부터), 바비 수의사(7월 16일부터) 선택이 가능하네요. 저는 아무래도 본 스피더가 탐나는 장난감이네요. 참고로 해피밀을 구매할 경우 50원씩 어린이들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서 기부하게 되네요. 

     

     

    맥도널드 해피밀 - 맥 올데이 

    맥 올데이의 경우는 아래와 같이 4900원, 5900원에 버거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네요. 맥 올데이 메뉴는 1955 버거 세트와, 빅맥 세트, 맥 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세트가 그 대상이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빅맥 세트도 역시 맥 올데이 대상이니 꼭 가서 즐겨봐야겠네요. 

     

     

     

     

     

    맥도널드 해피밀 - 행복의 나라 

    행복의 나라 프로그램은 2000원 3000원으로 햄버거 단품(불고기버거, 햄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 치킨 스낵랩)등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네요 저도 학생 때는 아래 메뉴를 친구들과 함께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음료 하나 시켜놓고요.

     

     

    행복의 나라 1000원 메뉴입니다. 원두커피 스몰 사이즈 따뜻한 커피와 아이스커피 미디엄 사이즈 그리고 유명한 애플파이가 1000원이네요. 정말 저렴하네요. 저도 가끔 주말에는 집 근처에 있는 맥도널드 매장을 방문하여 원두커피와 애플파이를 맛있게 먹는 경우가 종종 있네요 그만큼 저의 잇템입니다.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 이달의 행사

    버거킹에서 제공하고 있는 이달의 행사 메뉴 활용 방법을 별도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할인 쿠폰과 같이 활용하면 더욱더 할인된 금액으로 사용 가능하네요.  매달 버거킹에서 할인하는 메뉴가 변경되더라고요. 매달 할인 행사가 달라지니 매달초에 한 번씩 관련 메뉴 업데이트할게요. 

     

    버거킹 7월 행사

    버거킹 7월 행사 오늘은 버거킹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오늘은 7월에 버거킹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자세히 설명드리려 합니다. 매달 진행하는 행사나 쿠폰을 잘 ��

    imd0807.tistory.com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에서는 할인 쿠폰을 버거킹 앱을 통해서 제공하고 있네요 매달 진행하는 행사와 더불어 할인 쿠폰을 활용해 보시길 바랄게요.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메뉴를 구매하실 수 있어요.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오늘은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버거킹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은 버거킹 앱에 있습니다. 버거킹 앱을 다운로드하여서 이러한 할인 쿠폰을 실제

    imd0807.tistory.com

     

     

    이상으로 행복한 맥도널드 해피밀 메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가족과 함께 해피밀 세트를 먹으면서 장난감을 아이들에게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이번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맥도널드를 방문해 봐야겠네요. 이상 초보 나침반이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