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오늘은 유명한 샌드위치 체인점인 써브웨이가 매달 진행하는 써브웨이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오늘은 8월에 서브웨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자세히 설명 드리려 합니다. 매달 진행하는 써브웨이 서브웨이 행사나  써브웨이 서브웨이 쿠폰을 잘 활용하시면 저렴하게 샌드위치 세트를 단품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저도 자주 사 먹는 샌드위치인 써브웨이 서브웨이 쿠폰과 써브웨이 서브웨이 이벤트도 많이 해서 다른 롯데리아 이벤트, 맥도널드 쿠폰을 이용하는 것보다 조금 더 관심이 가는 건 사실 이더라고요. 서브웨이 앱에서도 서브웨이 할인 쿠폰을 발급해 주고 있으니 꼭 잊지 말고 챙겨 가시길 바랄게요. 자~ 이제 서브웨이에서 실시하고 있는 서브웨이 행사에 대해서 알려 들릴게요 꼭 끝까지 읽어 주시길 부탁 부탁드릴게요. 저도 서브웨이 창업을 고민하면서 서브웨이 알바도 해보았었죠. 그만큼 좋아한다는 것이겠지요. 

    써브웨이 서브웨이 8월 행사 메뉴

     

     

     

     

     

    써브웨이 서브웨이 8월 행사 메뉴 - 서브웨이 이벤트는?

    서브웨이에서 진행하고 있는 서브웨이 이벤트는 아래 세가지가 가장 큰 내용이네요.

     

    Subway classic 

    Subway classic 기간은 7월 1일 부터 8월 31일까지 이고요. 서브웨이 클럽을 5700원에 이탈리안 비엠티를 5200원에 서브웨이 멜트를 5900원에 서브웨이 할인 판매하네요. 

     

     

     

    썹 프라이즈 이벤트 

    섭 프라이즈 이벤트는 치킨 데리아키 샌드위치 15cm, 에그 마요 , 음료 캄보를 7600원에 판매하네요. 

     

     

     

    써브웨이 서브웨이 리유저블 텀블러 할인

    써브웨이 서브웨이에서 제공하는 리유저블 텀블러가 3500원이네요. 

     

     

     

    써브웨이 서브웨이 8월 행사 메뉴 - Subway classic 

    기간은 7월 1일 부터 8월 31일까지 써브웨이 서브웨이 클럽을 5700원에 이탈리안 비엠티를 5200원에 써브웨이 서브웨이 멜트를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네요

     

     

     

     

     

    쎄브웨이 서브웨이 8월 행사 메뉴 -썹 프라이즈 이벤트 

     

     

     

     

    써브웨이 서브웨이 8월 행사 메뉴 -리유저블 텀블러 할인

    리유저블 텀블러를 3500원에 구매 하실수 있네요 아래 리유저블 텀블러를 선택해 보세요 가격은 3500원밖에 안 하네요. 

     

     

     

     

    써브웨이 서브웨이 8월 행사 메뉴 -서브웨이 메뉴는?

    서브웨이의 메뉴는 참 다양하네요 치킨 마리나라 프렛 브레드, 쉬림프, 로티 세리 바비큐 치킨,풀드 포크 에그 마요, 이탈리안 비엠티 등의 다양한 메뉴를 고르실 수 있네요 본인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보세요.  

     

     

     

     

    써브웨이 서브웨이 8월 행사 메뉴 -서브웨이 구매 방법은?

    서브웨이를 구매하는 방법은 5가지로 나누어 집니다. 첫 번째는 메뉴 선택입니다. 메뉴를 고릅니다. 샌드위치 15cm 또는 30cm를 고르고 칩 샐러드 중에 하나를 고르세요.

     

     

    이제 빵을 선택 합니다. 매장에서 직접 구운 6가지 종류의 빵 중에 본인이 좋아하는 빵을 고르세요 추가 비용 없이 고를 수 있네요. 

     

     

    나만의 메뉴를 풍성하게 즐기기 위해서 추가 토핑할 재료를 고르세요. 다양한 토핑 메뉴를 선택할 수 있네요. 

     

     

    토핑을 골랐다면 이제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서 야채와 소스를 선택하세요 원하지 않는 야채는 빼고 좋아하는 야채는 더해서 기분 좋은 나만의 샌드위치를 만드세요. 

     

     

    이제 세트 구매를 원하면 쿠키나 수프 또는 음료를 더 콜라 보세요. 맛있는 한끼 식사가 될 수 있습니다. 

     

     

     

    써브웨이 서브웨이 8월 행사 메뉴 - 서브웨이는?

    Our Fresh 엄격하게 관리되는 우리나라라 재료가  매일 매장에 배송되는 신선한 야채들은 각 매장에서 정성스럽게 손질되네요. 엄격한 규율에 따라 세척 과정을 거친 야채들은 당일 판매되는 양만큼 준비되며 언제나 신선한 최상의 야채를 안전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Our Veggies  써브웨이만의 특별한 빵으로 1983년부터 써브웨이는 각 매장에서 매일 직접 구워 낸 신선한 샌드위치 빵을 제공하네요. 신선한 샌드위치는 신선한 빵에서 시작된다는 철학으로 매일 최상의 샌드위치 빵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Our Bread 환경을 위한 노력 써브웨이의 샐러드 보울은 95% 재생 용기로 만들어졌으며, 매장 내 일회용품 사용을 줄여 나가고 있습니다. 써브웨이는 작은 부분이라도 놓치지 않고 환경을 늘 생각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네요

     

    Our Impact 신선함을 위한 노력은 써브웨이 빵은 인위적 당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으며 비타민과 칼슘을 강화하고 나트륨을 줄이는 등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네요

     

     

    써브웨이 서브웨이 8월 행사 메뉴 -써브웨이 매장 장소 검색?

    써브웨이의 매장 장소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서브웨이 매장 위치를 확인해 보세요. 

     

     

     

    SUBWAY KOREA

    신선하고 건강한 글로벌 NO.1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

    www.subway.co.kr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 이달의 행사

    버거킹에서 제공하고 있는 이달의 행사 메뉴 활용 방법을 별도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할인 쿠폰과 같이 활용하면 더욱더 할인된 금액으로 사용 가능하네요.  매달 버거킹에서 할인하는 메뉴가 변경되더라고요. 매달 할인 행사가 달라지니 매달초에 한 번씩 관련 메뉴 업데이트할게요. 

     

    버거킹 7월 행사 할인

    버거킹 7월 행사 할인 오늘은 버거킹 매달 진행하는 햄버거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오늘은 7월에 버거킹에서 진행하는 햄버거 이벤트를 자세히 설명드리려 합니다. 매달 진행하는 �

    imd0807.tistory.com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에서는 할인 쿠폰을 버거킹 앱을 통해서 제공하고 있네요 매달 진행 하는 행사와 더불어 할인 쿠폰을 활용해 보시길 바랄게요.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메뉴를 구매하실 수 있어요.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오늘은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버거킹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은 버거킹 앱에 있습니다. 버거킹 앱을 다운로드하여서 이러한 할인 쿠폰을 실제

    imd0807.tistory.com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및 메뉴

    맥도날드의 맥모닝 시간 및 그 메뉴에 대해서 별도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메뉴

    맥도널드 맥모닝 시간  메뉴 오늘은 맥도날드 햄버거 이벤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게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햄버거 브랜드가 바로 맥도널드입니다. 집 주변에 가까운 곳에 있지는 않아서

    imd0807.tistory.com

     

     

     

    이상으로 햄치즈가 일품인 써브웨이에서 이달 실시하는 써브웨이 할인 행사 및 서브웨이 쿠폰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맛있는 샌드위치 체인점인 써브웨이 샌드위치 잊지 말고 할인받으셔서 저렴함 가격에 꼭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써브웨이 샌드위치 할인 행사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렸습니다. 참 딜리버리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이상 초보 나침반이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