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오늘은 맘스터치에서 진행하는 맘스터치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매달 진행하는 행사나 쿠폰을 잘 활용하시면 저렴하게 햄버거 세트를 단품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저도 자주 사 먹는 햄버거인 맘스터치 쿠폰과 맘스터치 이벤트도 많이 해서 다른 롯데리아 행사, 맥도널드 행사보다 조금 더 관심이 가는 건 사실 이더라고요. 맘스터치 앱에서도 할인 쿠폰을 발급해 주고 있으니 꼭 잊지 말고 챙겨 가시길 바랄게요. 자~ 이제 맘스터치에서 실시하고 있는 버거킹 행사에 대해서 알려 들릴게요 꼭 끝까지 읽어 주시길 부탁 부탁드릴게요. 치킨 신메뉴, 닭강정 등의 치킨 주문, 온라인 주문 시에도 활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맘스터치 메뉴 

     

     

     

     

     

     

    맘스터치 메뉴  -할인 이벤트는?

    맘스터치 할인 이벤트 메뉴에 대해서 설명 드릴게요. 치킨 캄보 세트를 캄보 5종 판매 중에 있네요. 

     

     

    싱글 닭강정 콤보를 9300원에 판매하네요 햄버거와, 순살 치킨 콜라, 싸이 버거 , 바삭 크림 치즈볼 2조각 등을 판매하고 있네요.  커플 강정 캄보는 케이준 강정 , 싸이 버거 2개 , 바삭 크림 치즈볼 4조각, 콜라 2잔을 주는 커플 강정 캄보는 18600원이네요. 패밀리 강정 캄보의 경우는 케이준 강정 , 싸이버거 2개 , 바삭 크림 치즈볼 4조각, 콜라 3잔 해서 패밀리 강정 캄보를 22100원에 판매하네요. 

    치킨 콤보 세트에 대해서 설명드리면 하프 치킨 캄보, 후라이드 치킨 하프, 사이 버거 바삭 크림 치즈볼 2조각 콜라 1잔을 주네요 가격은 13800원입니다. 홀 치킨 캄보 세트는 , 후라이드 치킨 풀, 사이버거 3개 바삭 크림 치즈볼 4조각 콜라 3잔을 주네요 가격은 26000원입니다. 닭강정, 치킨 주문할 때  할인 이벤트를 활용하세요. 

     

     

     

     

    맘스터치 메뉴  -햄버거 메뉴는?

    할라피뇨통살버거
    통다리살 치킨 패티와 매콤하면서 깔끔한 뒷맛이 일품인 할라피뇨 소스가 잘 어우러진 버거입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살살이 코 버거
    매콤, 달콤, 새콤 살사 소스로 입맛 확 살리~는 햄 치즈가 어우러진 통다리 살 버거입니다. 

     

     

     

    언빌리버블 버거

    통새우, 에그프라이, 부드러운 통 가슴살에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 소스를 더한 환상적인 조합의 시그니처 대 확행 버거입니다.

    인크레더블 버거
    에그프라이, 프리미엄 더블 햄, 통다리 살 패티에 신선한 양상추가 들어간 크고 확실한 행복을 즐길 수 있는 대 확행 시그니처 버거입니다.

    치즈 베이컨 버거
    두툼한 통 가슴살 패티와 바삭하고 스모키 한 베이컨칩, 부드러운 화이트 치즈 소스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조합의   프리미엄 버거입니다.

    불 싸이 버거
    불 맛이 살아있는 싸이 버거의 진火, 싸이버거를 매운 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버거 이네요 맛있어 보이네요

     

     

    싸이버거
    매콤한 통다리살 패티가 통째로~양파와 양상추가 조화를 이루는 맘스터치 시그니처 버거입니다. 맘스터치에 핫템 버거이네요. 

    휠렛 버거
    보기만 해도 먹음직한 치킨과 상큼한 양상추가 만들어내는 버거입니다. 

     

    햄치즈 휠렛 버거
    영양 가득 푸짐한 햄 치즈와과치킨, 상큼한 향상 추가 만들어내는 영양 버거입니다.

    통새우 버거
    통새우살의 씹히는 맛과 바삭한 코코넛 가루 표면의 고소하고 바삭한 프리미엄 통새우 버거입니다.

    불고기버거
    영양 만점의 불고기 패티에 고소한 불고기 소스를 가미하여 한층 더 맛있는 영양 버거입니다.

     

    롯데리아 8월 행사 

    롯데리아 이달의 행사 내역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

     

    롯데리아 8월 행사

    롯데리아 8월 행사 오늘은 롯데리아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오늘은 8월에 롯데리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자세히 설명 드리려 합니다. 매달 진행하는 롯데리아 행

    imd0807.tistory.com

     

    맘스터치 메뉴  - 치킨 메뉴

     

    1. 싱글 강정 캄보 케이준 강정(싱글) + 싸이 버거(1개) + 바삭 크림 치즈볼(2조각) + 콜라(1잔)를 주네요 가격은 9,300원입니다.   강정치킨 선택: 차액 지불 시, 찜햇닭 강정(싱글), 치파오(싱글) 중 택 1 변경 가능하네요

     

    2 커플 강정 캄보 케이준 강정(커플) + 싸이 버거(2개) + 바삭 크림 치즈볼(4조각) + 콜라(2잔)를 주네요 가격은 18,600원입니다.  강정치킨 선택: 차액 지불 시, 찜햇닭 강정(싱글), 치파오(싱글) 중 택 1 변경 가능하네요

     

    3 패밀리 강정 캄보 케이준 강정(레귤러) + 싸이 버거(2개) + 바삭 크림 치즈볼(4조각) + 콜라(3잔)를 주네요 가격은 22,100원입니다. 강정치킨 선택: 케이준 강정(레귤러)은 찜햇닭 강정(단품)/치파오(단품) 변경 불가하네요

     

    4 하프치킨 캄보 후라이드 치킨(하프) + 싸이 버거(1개) + 바삭 크림 치즈볼(2조각) + 콜라(1잔)를 주네요 가격은 13,800원이네요  치킨 선택: 차액 지불 시, 간장 마늘치킨, 알룰로스 치킨, 찜햇닭, 치파오 치킨, 불사 치킨, 어니언 치즈 뿌치, 후레이크 갈릭치킨 하프 사이즈 중 택 1 변경 가능하네요

     

    5 홀 치킨 캄보 후라이드 치킨(홀) + 싸이 버거(2개) + 바삭 크림 치즈볼(4조각) + 콜라(3잔)를 주네요 가격은 26,000원이네요  치킨 선택: 차액 지불 시, 간장 마늘치킨, 알룰로스 치킨, 반반(후라이드&알룰로스), 찜햇닭, 치파오 치킨, 불사 치킨, 어니언 치즈 뿌치, 후레이크 갈릭치킨 홀 사이즈 중 택 1 변경 가능합니다.

     

    맘스터치 메뉴  - 사이드 메뉴

    맘스터치에서 판매하는 사이드 메뉴에 대해서 설명드리면 바삭 크림 치즈볼과, 에그랩, 어니언 치즈 감자, 치즈감자, 너겟, 김떡만 (떡볶이 만두),팝콘 만두, 양념 감자, 치즈 스틱 등의 맛있는 맛집 메뉴를 판매하고 있네요. 

     

     

    맘스터치 메뉴  - 음료수

    맘스터치에서 판매하는 음료수에 대해서 설명 드리면 핫초코, 슈퍼 베리 워터 주스, 레몬 홍차 복숭아 스무디, 딸기 스무디, 레모네이드 레몬 티, 허브 복숭아티, 망고 스무디 등을 판매하고 있네요.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 이달의 행사

    버거킹에서 제공하고 있는 이달의 행사 메뉴 활용 방법을 별도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할인 쿠폰과 같이 활용하면 더욱더 할인된 금액으로 사용 가능하네요.  매달 버거킹에서 할인하는 메뉴가 변경되더라고요. 매달 할인 행사가 달라지니 매달초에 한 번씩 관련 메뉴 업데이트할게요. 

     

    버거킹 7월 행사

    버거킹 7월 행사 오늘은 버거킹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오늘은 7월에 버거킹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자세히 설명드리려 합니다. 매달 진행하는 행사나 쿠폰을 잘 ��

    imd0807.tistory.com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에서는 할인 쿠폰을 버거킹 앱을 통해서 제공하고 있네요 매달 진행하는 행사와 더불어 할인 쿠폰을 활용해 보시길 바랄게요.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메뉴를 구매하실 수 있어요.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오늘은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버거킹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은 버거킹 앱에 있습니다. 버거킹 앱을 다운로드하여서 이러한 할인 쿠폰을 실제

    imd0807.tistory.com

     

     

     

    이상으로 맘스터치에서 이달 실시하는 할인 행사와 맘스터치 메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맛있는 맘스터치 햄버거 잊지 말고 할인받으셔서 저렴함 가격에 꼭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맘스터치 햄버거 이벤트 할인 행사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렸습니다. 이상 초보 나침반이었습니다. 다음번에는 톰과 제리 치즈, 햄치즈, 떡볶이 치킨 메뉴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