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CU편의점  8월 행사 최신

     

     

     

    CU 8월 행사 최신- 할인 행사 

     

    CU에서 진행하는 8월의 할인 행사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플러스 행사 아침애 행사, 증정 행사가 진행되네요. 플러스 행사는 1+1, 2+1, 3+1 형식으로 하나를 더 증정해 주는 행사입니다. 저도 CU 편의점에 가면 이러한 증정 행사 상품에 아무래도 손이 더 갈 수밖에 없더라고요. 아래 내용 꼭 확인해서 할인 가격에 구매하는 알뜰함을 보여 주세요. CU 상품을 사면 하나 더 주는 플러스 행사 CU는 매월 1+1 2+1 3+1 증정 행사를 진행하네요 매월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푸짐하게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보시길 바랄게요. 이번 달에는 동원 전복죽 영양 닭죽을 3900원에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네요. 데미소다 역시 1200원에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네요 베스트 상품이네요. 카페 베네 라테 컵 역시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푸르밀 검은콩 우유 역시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고요. 가나 초콜릿 우유 해피바스 로즈 워시, 46cm 극세모 칫솔도 1+1 행사를, 2080치 약도 3500원에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우니 핑크 1l도 하나 더 받으실 수 있네요. 뉴 페브리즈 상쾌한 향 역시 370ml짜리를 1+1로 받으실 수 있네요 이렇게 하나 더 받으시면 꿀 이득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아침애 행사는 아침애 행사 상품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하시고 음료 할인 혜택도 받아보세요. 아침애 행사 상품은, 고기 듬뿍 김치제육볶음, 3800원, 백종원 아저씨의 12찬 한판 도시락 4000원, 백종원 7찬 매콤 불고기 4300원, 최애 7찬 4000원, 강력 주천 8찬 정식 4500원, 반반 치킨 새우 강정을 8900원에 판매하네요. 오늘은 치킨이 닭은 4300원에 판매하고요. 봄나물 비빔밥은 4300원에 판매합니다. 꼭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하세요. 음료도 할인 혜택이 있다고 하니 이용하면 좋겠네요. 

    CU 상품을 구입 하고 덤으로 증정 상품을 받으세요 CU는 매월 증정 행사를 진행하네요. 매월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푸짐하게 만나 보시길 바랄게요. 롯데 카스타드의 경우는 롯데 퀘이커 오트 밀구를 증정해주고 있고요. 진로 토닉 워터의 경우는 1400원에 얼음컵을 증정해 주고 있네요 바른 비빔면을 구매하실 경우에는 이역시 얼음컵을 제공해 주고 있네요. 얼음 컵 냉면을 구매하시면 역시 얼음 컵을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CU 8월 행사 최신- 행운 이벤트 행사

    CU에서 8월에 진행 하는 최신 행사 중에 행운 이벤트 행사도 있습니다. 당신의 좋은 친구 CU 포켓 CU 출석 룰렛을 진행할 수 있네요. 룰렛만 돌려도 100% 포인트가 쏟아지게 됩니다. 매일 하루 1번 진행 가능하네요. 당첨된 포인트는 다음날 가용 포인트로 사용이 가능하 빈다. 포인트 행사는 CU 모바일 앱을 통해서 참여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다음 행사는 CU 포켓 앱 신규 가입 회원 행사 입니다. CU에서는 포켓 앱을 만들었네요. 이러한 포캣 앱 신규 가입 코드를 찾으시고 포캣 앱 어플에 입력해주시면, 포인트를 주네요 실제 CU 매장에 가셔서 신규 가입 코드를 받아보세요 그리고 포인트 금액도 받아 보세요. 포캣 상품권 1000원을 신규 가입 회원에게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꼭 가입해서 1000원 포인트를 받아 보세요 1000원 포인트면 아메리카노 한잔을 마실수 있습니다. 

     

     

    CU 8월 행사 최신- 할인 카드 정보

    각종 할인 카드 정보를 말씀 드릴게요. 특히 CU 배달의 민족 삼성카드 taptap은 cu 1500원당 200원 청구 할인되네요(월 4천 원 한도) 또한 결재 시 CU 멤버십 1~2%를 적립해주네요. 단 CU 멤버십 가입 동의한 고객만 해당되네요. CU 모닝 신한의 경우는, 결재 시 CU 멤버십 상시 2% 적립해주고 오전 6시 ~ 10시 CU 요구르트나 우유를 구매하면 10% 적립해주며, 오전 6시 ~ 10시 사이에 구매 시에는 10%를 캐시백 해주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되네요 이역시 상시 진행되는 건이니 잊지 말고 챙기세요. 전월 실적에 따라서 적립 및 할인 금액이 차이가 있게 되네요. 나머지 내용도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CU에서 진행 하고 있는 8월에 할인 행사 특히 1+1, 2+1, 3+1 증정행사와 할인 행사 그리고 할인 카드에 대해서 자세히 정리해서 설명 드렸습니다. 편의점 할인 행사에 꼭 참여하셔서 할인 가격으로 필요한 물건을 구매해보세요. 

     

    롯데리아 메뉴 상세 내역 확인 

    롯데리아의 메뉴를 좀 더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아래 별도로 내용 정리해 보았습니다. 착한 점심 메뉴 할인도 별도로 정리해보았고요. 아래 롯데리아 메뉴와 할인 내역 참고 해주세요. 

    imd0807.tistory.com/632

     

    롯데리아 착한 점심 메뉴 할인

    롯데리아 착한 점심 메뉴 할인 오늘은 패스트 푸드의 강자 롯데리아 메뉴, 착한 점심 이벤트 및 할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참고로 매달 진행하는 롯데리아 행사나 롯데리아 쿠폰을 잘

    imd0807.tistory.com

     

     

    스타벅스 키프티콘 

    우리 아는 지인의생일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 적 그리고 선물 받으신 적 많으시죠 이러한 스타벅스 기프티콘에 대해서 자세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스타벅스 기프티콘 스타벅스는 제가 거의 유일하게 사치를 부릴 수 있는 핫템중에 하나네요. 생일이나 기념일에 친구에서 스타벅스 기프티콘 하나를 선물하는 여유를 갖는 건 어떨까요. 저 역�

    imd0807.tistory.com

     

    광역 알뜰 교통 카드 이용 방법 

    광역 알뜰 교통 카드의 이용 방법을 상세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광역알뜰교통카드

    광역 알뜰 교통카드 광역 알뜰 교통 카트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 걷거나 자전거로 이동한 거리만큼 마일리지를 적립하여 지급하고, 아울러 카드사의 추가 할인 혜택을 포함하여 대중교통

    imd0807.tistory.com

     

     

    광역 알뜰 교통 카드의 어플 설치 방법 및 사용 방법

    광영 알뜰 교통 카드 어플의 설치 방법 및 사용 방법을 상세하게 정리 했습니다.

     

     

    광역알뜰교통카드 사용방법, 어플설치 방법

    광역 알뜰 교통카드 사용방법, 어플 설치 방법 우리가 관심있는 광역 알뜰 교통 카트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 걷거나 자전거로 이동한 거리만큼 마일리지를 적립하여 지급하고, 아울러 ��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