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기면증 원인과 증상

    기면증은 지속적인 졸음과 근육 약화, 생생하고 꿈같은 환각, 잠들 때나 깰 때의 마비 증상, 그리고 불안정한 수면이 유발되는 신경학적 장애를 말하네요. 증상은 일반적으로 수개월에 걸쳐 발생하며 평생 지속되게 됩니다. 이 장애는 보통 10세에서 20세 사이에 시작되지만, 때때로 40세나 50세에도 시작되기도 합니다. 기면증은 여성과 남성에게 비슷하게 발병하게 되며, 발병률은 약 2,000명 중 1명 정도입니다.. 기면증은 관리 가능한 질환이며, 일련의 치료 전략으로 기면증이 있는 사람들은 충만하고 보람 있는 삶을 살 수 있습니다.

     

     

    기면증 원인과 증상 - 기면증이란 무엇인가?

     

     

    기면증은 뇌의 수면에 영향을 미치는 신경계 질환입니다. 기면증이 있으면 낮에 잠이 지나치게 오고 낮에 잠을 잘수 없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갑작스러운 수면장애는 하루 중 어느 때라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면증의 원인으로 알려진 것은 자가 면역 질환을 이야기 합니다 사람의 면역 체계는 하이포크 레틴을 생산하는 뇌세포를 공격하여 이 화학 물질의 부족을 초래하게 됩니다..

     

    가족력

    기면증이 있는 몇몇 사람들은 비슷한 증상을 가진 가까운 친척들을 가지고 있게 됩니다.

     

    뇌 손상이나 종양

    적은 수의 환자들에게 램수면과 깨어 있음을 제어하는 뇌의 영역이 외상, 종양, 질병에 의해 손상되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감염. 살충제, 중금속, 간접 흡연과 같은 환경 독소

     

    기면증 원인과 증상 - 기면증 증상은

     

     

    기면증의 증상은 보통 15세에서 25세 사이에 시작되지만, 훨씬 더 어리거나 나이가 들었을 때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기면증의 증상들은 보통 처음 발병 후 몇 년 후부터는 더욱 악화되게 됩니다.

    지나친 졸음

    기면증의 주된 증상은 지나친 일과시간중의 졸음입니다.

     밤새 잠을 충분히 잤음에도 불구하고 낮 동안 피곤함을 느끼게 됩니다. 이러한 졸음은 예방하기 어렵고 하루 중에 졸음이 나타는 시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 잠시 낮잠을 자고 나면, 조금 나아지다가 한두 시간 후에는 졸음이 찾아오게 됩니다..

     

    환각

    기면증이 있는 일부 환자들은 수면 중에 생생한 환각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러한 환각은 보통 여러분의 침실에 누군가 또는 무언가가 존재하는 환영입니다. 이러한 현상은 두려움이나 두려움의 감정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들은 주로 시각적이지만, 그것들은 또한 당신의 소리, 접촉, 맛 그리고 냄새의 감각을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수면 마비

    잠이 들거나 깨어 있을 때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을 잃고 마비가 될수 있습니다 보통 몇 초 또는 몇 분간 지속되게 됩니다. 이것은 무서울 수 있지만,

     

    산만한 수면

    기면증이 있는 사람들의 약 절반은 밤새 잠을 자지 못합니다..  자주 일어나서 다시 잠을 자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기억력 문제

     완전히 깨어 있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이 당신에게 말하는 것이나 행동하는 것들을 기억하기 어려울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억력 감퇴는 보통 졸음이 몰려올 때 발생하게 됩니다..

     

    강직증

    이러한 현상은 강직증이 있는 경우에만 발생합니다.. 혀를 날름거리거나 사지를 통제할 수 없게 되거나 완전히 마비될 수도 있습니다.

     

     

    * 본 글은 참고용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질병의 판단은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본 글에 어떠한 관련 내용에 대해서도 의약적인 법률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코로나 19 후유증 

    아무래도 신종 감염병이라 두렵지 않으신가요. 코로나 19 후유증에 관련된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코로나 19 후유증

    코로나 19 후유증 본 이야기는 코로나 19 환자의 치료 당시 상황과 후유증에 대해서 각색한 내용 입니다. 코로나 19 후유증- 코로나 확진 코로나 19 에 걸리게 되면, 가벼운 증상의 환자도 지속적�

    imd0807.tistory.com

     

    코로나 발병 증상 

    코로나 발병시 나타나는 증상을 따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코로나 증상

    코로나 증상 코로나 증상 -코로나 19 는? 현재 기세를 부리고 있는 코로나는 감기, 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SARS), 중동호흡기증후군(MERS)과 같은 질병을 일으킬 수 있는 바이러스 계열입니다. 이 바�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