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반올림 피자샵 네고 왕

     

    반올림 피자샵 네고 왕

     

    반올림 피자샵 네고 왕 - 추천 메뉴는?

     

    반올림 피자샵 네고왕 - 가맹점

     

     

    반올림 피자샵 네고왕 - 공지사항

    아래 반올림 피자샵의 공지사항입니다. 이번에 할인 프로모션으로 인해서 홈페이지가 다운될 정도로 사람들이 몰렸네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반올림 피자샵입니다.


    먼저 이번 네고 왕을 통해 진행한 할인 프로모션과 관련하여 많은 고객님들께 불편을 끼쳐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9월 18일 저녁 6시 30분 네고 왕 방송 이후, 저희의 예상보다 너무나 많은 고객님들께서 저희 반올림 피자샵 앱을 찾아주셔서, 트래픽 급증으로 인해 접속 불가 및 여러 오류들로 고객님들께 많은 불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현재 서버 증설 및 긴급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이며, 빠른 시간 내로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접속 및 주문이 되지 않은 기간만큼 행사기간은 연장할 계획이며, 행사기간 연장에 대해서는 추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의 부족한 준비로 인해 고객님들께 불편을 끼쳐 드리게 된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올림 피자샵 네고 왕 - 반올림 피자샵 소개 

    2011년 10평 남짓한 작은 피자가게를 오픈하였습니다.
    우리는 생각했습니다. 내가 원하는 피자를 먹을 수는 없을까? 왜 다 만들어진 피자를 먹어야만 하는 것일까?
    내가 사이즈, 토핑을 선택하고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는 없을까? 그렇게 고객의 입장에서 시작된 것이 반올림 피자샵이었습니다.
    시간이 흘러 어느덧 전국 모든 지역에서 먹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로 성장하였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힘입어 반올림피자샵이 새로운 도약을 꿈꾸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반올림 피자샵은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창의적인 피자 브랜드가 되고자 합니다.
    앞으로 더 맛있고 창의적인 피자를 여러분의 집에서 드실 수 있도록 만들겠습니다.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스타벅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료인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 라테 등의 음료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놓았습니다. 

     

    스벅, 스타벅스에스프레소

    스벅,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저는 커피 마니아입니다. 커피를 정말 좋아하다 보니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도 따게 되었죠. 그러다 보니 하루에 기본 한두 잔의 커피는 당연한 게 되었네요. 저 같은

    imd0807.tistory.com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가는 목적이 이쁜 텀블러를 구경하고 사기 위해서 아닌가요. 이렇게 이쁜 텀블러가 정말 많네요 아래 정리해 보았으니 참고하세요.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텀블러 - 사이렌 그러데이션 핸들 머그 473ml 2020 서머 2 프로모션 상품이네요. 깔끔하고 싱그러운 그린 컬러의 그러데이션이 돋보이는 시즌 한정 머그 상품입��

    imd0807.tistory.com

     

     

    스타벅스 기프티콘 

    우리 아는 지인의 생일 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 적 그리고 선물 받으신 적 많으시죠 이러한 스타벅스 기프티콘에 대해서 자세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스타벅스 기프티콘 스타벅스는 제가 거의 유일하게 사치를 부릴 수 있는 핫템중에 하나네요. 생일이나 기념일에 친구에서 스타벅스 기프티콘 하나를 선물하는 여유를 갖는 건 어떨까요. 저 역�

    imd0807.tistory.com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에서는 할인 쿠폰을 버거킹 앱을 통해서 제공하고 있네요 매달 진행하는 행사와 더불어 할인 쿠폰을 활용해 보시길 바랄게요.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메뉴를 구매하실 수 있어요.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오늘은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버거킹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은 버거킹 앱에 있습니다. 버거킹 앱을 다운로드하여서 이러한 할인 쿠폰을 실제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