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눈개승마

2020. 9. 23. 21:55

목차

     

    눈개승마

    눈개승마 란?

     

     

    눈개승마는 신부의 깃털로도 알려져 있는 장미과의 다년생 식물 입니다. 주로 북미, 유럽, 아시아의 북반구에 서식하는 이 식물은 일반적으로 습한 숲, 초원, 그리고 개울을 따라 자랍니다. 또한 젖은 계곡, 바위가 많은 능선, 그리고 눈사이에서  주로 습기가 많은 곳에서 자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국 알래스카의 남반구와 남동쪽에서는, 삼림의 가장자리와 도로, 철도 둑에서 염소 수염이 풍부하게 자라고 있습니다. 염소 수염은 털이 많은 큰 덩어리 형태로 최대 6m  까지 자라는 매우 화려한 식물입니다. 작은 크림 색의 꽃들이 길게 뻗어 있는 잎들 위에 자라고 5월 말부터 7월 중순까지 꽃이 피게 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는 이제 의무 입니다. 인터넷 재택 근무 장려, 전화 인터뷰 시행 등의 거리두기 조치와 개천절  서울 행사 안가기 그리고 아이폰, 갤럭시 폰을 이용한 코로나 현황 모니터링 도 필수 입니다.  PASS

    눈개승마 기원

    '아룬 쿠스'라는 단어는 그리스어 '아리노'에서 왔으며 이 눈개승마 꽃의 기둥을 가리킵니다. 

    눈개승마의 화려한 꽃은 정원사들, 특히 토종 식물과 함께 정원을 가꾸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눈개승마는 주로 씨앗을 심어서 키울수 있지만  성장하고 자라는데 오랜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눈개승마 - 키우기

     눈개 승마는  또한 쉽게 이식되고 습하고 비옥한 토양과 부분적인 그늘이 있는 장소에서 잘 자랍니다.  또한 눈개승마는  또한 햇빛이 많이 들어 오는 곳에서도 잘 자랍니다. 미국 원주민들은 이 눈개승마를  의학적인 목적으로 사용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뿌리로 만들어진 꽃가루는 상처에 사용되어 왔으며 뿌리로부터의 주입은 류머티즘, 인후염, 열, 그리고 혈액 질환을 포함한 다양한 치료법에 사용되어 왔습니다.

     

    이 다년생 식물은 많은 관심과 정성을 주지 않더라도 잘자라게 됩니다. 만약 흙이 너무 많이 혹은 너무 자주 마르면, 잎들은  가장자리가 건조해 지고 바삭바삭해 질 것입니다.  유기물이 많은 흙을 비료로 주게 되면 이러한 눈개승마가 자라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본 눈개 승마는 유럽이 원산지이고, 1900년대 초에, 아마도 정원 식물로서 북 아메리카에 소개되었습니다. 그것이 식량원으로 북 아메리카로 보내 졌다고 진술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정원식물은 캐나다를 커져 미국 각지로 빠르게 퍼져 나갔습니다. 

     

     

     

    캐나다와 미국을 가로질러 빠르게 길을 찾았다. 그것은 아스테라세아 가족 안에 있다. 'tragopogon'은 염소를 의미하는 그리스어'tragos'와 수염을 의미하는 'pogon'에서 왔다. 이 속은 1753년 린네가 이름을 지었다. 흥미롭게도, 식물들은 꽃이 피기 전까지 10년 동안 식물성을 유지할지도 모릅니다. 꽃을 피우고 씨를 뿌리면 식물은 죽는다. 차별화된 특징 이 2년에 한번씩 열리는 식물은 잔디 같은 잎을 생산한다. 성장의 첫 해에, 노란 살시는 풀잎처럼 보이는 길고 좁은 잎들로 이루어진 둥근 세트를 형성한다. 두번째 해에는, 잎이 무성한 줄기 끝에 노란 민들레 모양의 꽃 머리가 형성된다. 그것들의 너비는 6cm까지 된다. 염소의 턱수염 꽃은 보통 매일 아침 해를 마주 하고 햇빛을 보며 정오까지 태양을 따라 움직이고, 보통 오후에 닫힙니다. 꽃들은 매우 크고 둥글고 하얀 씨앗 머리로 자라서 인상적이다.

     

     

    눈개승마 꽃은?

    본 눈개승마  꽃은 지름이 4~6cm로, 화려하고, 옅은 레몬 노란 색이며, 줄기와 가지의 끝에 각각 붙어 있습니다. 꽃머리 아랫부분의 줄기는 매우 두껍고 속이 비어 있으며, 정상적인 줄기 두께로 점점 아래쪽으로 가늘어집니다. 일반적으로 종자가 성숙함에 따라 약 7.5cm(3")까지 꽃이 피는 데는 10개 이상이 피기도 합니다.  꽃은 피어있는 채로 매일 아침 태양을 향하여 약간 비틀어지고 한낮이 될 때까지 태양을 따라가다가 오후에 지게 됩니다. 그것은 5월부터 7월까지 어느 곳에서나 꽃을 피우고, 9월가지 지속되게 됩니다.

     

    열무의 효능 효과 

    우리가 자주 먹는 열무 역시 몸에 좋은 성분이 다량으로 포함 되어 있네요 이러한 열무 효능을 자세히 설명 드릴게요. 

     

     

    열무 효능

    열무 효능 오늘은 우리가 자주 먹고 있는 채소 중 열무의 효능과 효과 그리고 보관법, 섭취 방법 등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언제 우리나라에 유래가 되었고 언제부터 우리가 즐��

    imd0807.tistory.com

     

    광역 알뜰 교통 카드 이용 방법 

    광역 알뜰 교통 카드의 이용 방법을 상세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광역알뜰교통카드

    광역 알뜰 교통카드 광역 알뜰 교통 카트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 걷거나 자전거로 이동한 거리만큼 마일리지를 적립하여 지급하고, 아울러 카드사의 추가 할인 혜택을 포함하여 대중교통

    imd0807.tistory.com

    광역 알뜰 교통 카드의 어플 설치 방법 및 사용 방법

    광영 알뜰 교통 카드 어플의 설치 방법 및 사용 방법을 상세하게 정리 했습니다.

     

     

    광역알뜰교통카드 사용방법, 어플설치 방법

    광역 알뜰 교통카드 사용방법, 어플 설치 방법 우리가 관심있는 광역 알뜰 교통 카트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 걷거나 자전거로 이동한 거리만큼 마일리지를 적립하여 지급하고, 아울러 ��

    imd0807.tistory.com

    서울시 따릉이 자전거 이용 방법 

    서울시에서는 따릉이 자전거(공공 자전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네요 따릉이 이용 방법을 아래 따로 정리했습니다. 

     

     

    [서울 공유 자전거] 따릉이 이용방법(대여방법), 가격, 대여소 위치 에 대해서 설명 드릴께요.

    오늘은 서울 공유 자전거 따릉이의 이용 방법, 가격, 대여소 위치등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할께요. 서울 따릉이는? 누구나, 언제나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 할수 있는 서울시가 만든 자전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