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오메가3 효능 

     

     

    오메가3 효능 -개요

     

     

     

     

     지난주에 친구들이랑 만나서 놀고 왔는데 너무재밌었어요. 결혼해서 자주 못만나는 친구 둘이나 같이 만났는데 맛있는 것 먹고 진짜 막차 끊기기 전까지 수다 떨다 왔어요. 얼마 전부터 윗집에서 쿵쿵거리기 시작했는데 혹시 층간소음으로 어려움을 겪으셨던 분들 계신가요? 제가 지금 딱 그런 경우인데 찾아가자니 혹시나 무서운 사람이 나올까 겁나서 가지를 못하네요 ㅠㅠ 오랜만에 집에 대청소를 했더니 속이 다 후련해요. 이불빨래도 새로 하고 안입는 옷들은 다 정리하고 이제서야 여름옷들 다 쏙 넣어놓은 것 같아요. 기분도 상쾌하고 좋아요. 오늘은 종근당 아이케어 오메가3효능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오메가3 효능  - 오메가3 종류

     

     

    또한 동물성의 경우에는 큰 어종들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먹이사슬의 중심부에 위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 경우 미세플라스틱이나 중금속과 같은 환경오염으로 부터 노출이 되기 때문에 먹이사슬 아래에 있는 미세조류로 만들어진 식물성을 선택하는 것이 방법이기도 합니다. 또한 오메가 3는 분자의 구조에 따라서 TG형, EE형, RTG형으로 나뉘게 됩니다. TG형의 경우 글리세롤이 불포화지방산 1개와 포화지방산 2개와 결합된 형태로 되어 있는데요. 흡수율을 높이는 글리세롤이 있기 때문에 흡수는 원활하게 가능하지만 불필요한 기름도 함께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함량이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는 이제 의무 입니다. 인터넷 재택 근무 장려, 전화 인터뷰 시행 등의 거리두기 조치와 개천절  서울 행사 안가기 그리고 아이폰, 갤럭시 폰을 이용한 코로나 현황 모니터링 도 필수 입니다.  PASS

    오메가3 효능 -염증 제거 , 면역체계 강화

     

    오메가3효능 관련 내용으로 오메가3은 불포화지방산으로 식물과 생선, 해조류에 많이 들어 있는 지질입니다. 이것에 주성분인 DHA와 EPA는 우리 몸에서 세포를 구성하고 성장에도 도움을 줍니다. 그렇기에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먹으면 좋은 지방이죠. 특히 DHA는 뇌를 구성하는 좋은 성분이 많아서 수험생들이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이 영양제가 가진 다른 좋은 점도 많이 있는데요. 염증 제거로 인한 면역체계 강화에까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몸에 염증이 많을수록 비만, 암 등의 치명적인 질환이 발병할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오메가3 효능 -필수 영양소 함유

     

    현대인들이 많이 선호하는 영양제 중 하나가 오메가 3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어르신들 선물로도 좋은 영양제품 입니다. 그 이유는 혈중 중성 지방 농도를 낮춰주면서 혈행 개선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현대인들이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할 영양제 중 하나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저 역시 회사 생활을 하다 보면 피곤하고 지친 몸으로 인해 일상생활에 영향을 줄 때가 많은데, 영양제 하나만 잘 섭취해도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오메가3 효능 -부작용은

    혈행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이 성분에도 복통, 설사와 같은 부작용은 존재 합니다. 아스피린을 복용 중 이거나 물고기 알레르기가 있다면 복용 전 전문의와 상의 해야 합니다. 실제로 조개 알러지가 있는 동생에게 같은 식품을 선물 했다가 심한 배탈을 경험한 후 더욱 제품을 선택할 때 더욱 신중을 기하곤 합니다.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품을 고를 경우 올바른 복용법과 효능을 알고 섭취 하는 것이 중요할 것 입니다. 오메가 3 선택하실 때는 RTG식물성 개별 포장된 식품으로 섭취 하시기 바랍니다.

     

    TV 건강 프로그램이나 수많은 건강 관리 정보 속에서 하루가 멀다고 몸에 좋은 것들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나왔다가 핫하다가 사라지고, 나왔다가 불티나게 팔리다가도 또 사라지는 것들이 많았죠. 오메가3를 주변에서 많이 들어 보셨을 거예요. 여러 매체나 인터넷, 그리고 광고에서 자주 등장하는 영양소에요. 정작 저도 이번에 알아보면서 알게 되었지만, 오메가3가 뭔지를 아시는 분은 거의 없을 거예요. 효능과 그렇다면 구입하고 싶은데 어떤 제품이 좋은 건지? 쉽게 정리해 드리도록 해볼게요.

     

     오메가3를 과도하게 섭취할 경우 뇌졸중의 위험이 증가된다고 해요. 다른 불포화지방산의 대사를 방해해버리기 때문이라고 해요. 또 혈전을 녹여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도와주는 효과가 있어 뇌졸중이나 수술 환자는 먹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해요. 과다 섭취경우 지질이 산화 스트레스에 취약해지며 항산화 비타민 중 비타민E를 함께 복용하는 것이 좋다고해요. 특히 고지혈증 환자는 증상이 더 악화될수 있기때문에 오메가3의 과다섭취를 피해야 해요. 오메가3 지방산은 칼로리가 높아서 당 대사가 악화되고 이로 인해 살이 더 찔수 있다고 해요.

     

    오메가3 효능 -콜레스테롤 수치 낮춤

    콜레스테롤 수치는 심혈관계질환과의 밀접한 연관이 있어요. 혈액내 콜레스테롤수치가 높을 수록 혈관이 좁아지고 혈액에 중성지방 수치가 올라가 고지혈증, 고혈압을 유발하는 확률이 높아지죠. 오메가 3는 바로 유해한 콜레스테롤 LDL 수치를 저하시키고 HDL 수치를 높혀 심혈관 건강을 도와주는 역할을 해요. 따라서 불포화지방산 섭취는 혈관 질환을 예방하고 중성지방을 배출해 복부비만까지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거죠.

     

    이상 효능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열무의 효능 효과 

    우리가 자주 먹는 열무 역시 몸에 좋은 성분이 다량으로 포함 되어 있네요 이러한 열무 효능을 자세히 설명 드릴게요. 

     

     

    열무 효능

    열무 효능 오늘은 우리가 자주 먹고 있는 채소 중 열무의 효능과 효과 그리고 보관법, 섭취 방법 등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언제 우리나라에 유래가 되었고 언제부터 우리가 즐��

    imd0807.tistory.com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온누리 상품권의 사용처를 따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 

    https://imd0807.tistory.com/829

     

    경기 지역 화폐 인센티브 신청 방법

     

    경기지역화폐 25% 인센티브 신청 방법

    경기지역화폐 25% 인센티브 신청 방법 경기지역화폐 25% 인센티브 신청 방법 - 요약 이번에 경기도에서는 추석 경기를 살리기 위해 20만원 충전하면 25만원 어치를 쓸 수 있는 역대 최고 수준인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