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오늘은 유성 둔곡지구의 서한 이다음 아파트의 분양 정보, 인프라 편의시설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아파트 위치 및 개요

     

     

    위치는 대전시 유성구 둔곡동 246-1 번지와 257-11 번지 일원입니다. 

    국제 과학 비즈니스 벨트 둔곡지구에 위치해 있네요

    지하 2층부터 지상 28층 높이로 지어질 예정으로 

    1단지는 총 816 세대 중 546세대를 일반 분양 예정이네요. 

    2단지의 경우는 685세대로 구성되어 있네요.

     

    546

     

    주변 교통 상황 

    주변 교통 상황의 경우는 KTX 경부성 과 , 신탄진 IC게 주변에 위치해 있어 편리할 것 같네요. 

    KTX 호남선도 지나가고 금남 북대전 IC 가 개통 예정으로 되어 있군요.

    주변 편의시설

    주변 편의 시설은 세종 대덕 테크노 벨리를 연결하는 도로 개통과, 단지 바로 앞 삼성천 수변로가 조설 될 예정으로 

    도보 5분 거리에 근린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네요 

     

    도보 이용 가능한 문화시설 및 마트 등도 들어설 예정이네요. 

    아직 개교는 안 했지만 단지 바로 앞에 유치원 초등학교가 개교할 예정이네요. 

     

     

    단지 내 부대 시설 및 편의 시설 

     

     

    단지내 편의 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 골프 연습장, 돌봄 공간 및 독서실, 도서관등이 위치할 예정이네요. 

    GX 룸도 위치해 있어 운동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시겠네요.

     

     

    또한 단지 내에서는 채광을 위한 남향 위주 동 배치, 지상 차가 다니지 않는 안심 단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배치 

    등으로 살기 좋은 아파트가 될 것으로 기대되네요. 

     

    청약 관련 

    신청 자격 요건은 입주자 모집 공고일 현재 충남, 세종시 거주하는 성인이 대상이 되며 

    해당 지역 12개월 이상 거주자에게 우선 공급하게 되네요. 

    가점제 40%, 추첨제 60% 당첨자를 선정하게 되네요. 

    가접제 낙첨자는 추첨제 대상으로 자동 전환되네요. 

     

    1. 해당 지역 대전시 12개월 이상 계속 거주 

    2. 기타 지역 대전시 12개월 미만 거주 충남 세종시 

     

     

    조감도

    단지 배치도

    단지 배치도를 보면 그린 수 케어 블루밍 가등, 비타민 놀이터, 에코팜 농이터 보타닉 가든 등의 많은 편의 시설들이 위치해 있네요.

    단지 위치도 

    단지 주변에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신세계 사이언스 컴 플렛 스, 대전 월드컵 경기장 등이 위치해 있네요. 

    평형별 구조도

    평형별 구조도를 검토해 본다면,  59m 2의 경우 4 bay 방식으로 구조가 나왔네요. 

    살고 싶은 편안한 단지 명품 단지가 탄생할 것이라고 기대가 되네요. 

     

    관련 동영상 

    www.youtu.be/0EiUc7_ihAs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