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양정 포레 힐즈 스위첸

    [아파트 단지분석] 양정 포레 힐즈 스위첸 아파트 분양정보, 위치, 주변 인프라 및 편의 시설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오늘은 신동탄 포레 자이 양정 포레 힐즈 스위첸 아파트의 분양 정보, 인프라 편의시설에 대해서 설명 드릴께요. 프리미엄의 시작 양정 포레 힐즈 스위첸 아파트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 드릴께요 여기 청약하실수 있는분들 정말 부럽습니다. 

    행복한 자기 집을 마련하기 위해서 이번 양정 포레 힐즈 스위첸 아파트 청약에 잊지 말고 넣어 보시길 바랄께요 좋은 소식이 있으시길 기원 드려요.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 아파트 위치 및 개요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 아파트는 신행정도시 가치를 누리는 양정의 비전 양동초, 양동여중, 양정고 등 도보학세권 중소형 위주 구성의 1,338 대단지로 구성되어 있는 아파트 입니다. 위치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양정동 12-6번지 일대가 디네요. 총 12개 동을 지을예정으로 지하 6층 부터 지상 25층 높이로 시공 예정이네요. 건폐율은 17.45%, 용적율은 264% 네요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 아파트 주변 교통상황

    아파트 주변 교통 상황을 말씀드리면 부상 광역 시청이 있네요 바로 부산의 중심가에 위치해 있네요 지하철 3호선 물만골역, 1호선 양정역과 가까이 있네요. 이마트 연제점이 가가이 있고, 주변에 양동초등학교, 양동여중, 양정고등학교가 가까이 있으며 동의 병원도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양정 포레 힐즈 스위첸 주변 인프라

    양정 포레 힐즈 스위첸의 인프라는 아래와 같이 1호선 양정역, 시청역, 3호선 물만골역이 가까이 있으며 부산외곽 순환 고속도로, 경부 고속도로 및 연수로, 중앙로등을 이용하기 편리하게 되어 있네요. 또한 부산 시청이 아주 가까이 있으며 이마트, 동의 병원등의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네요.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 단지 내 부대 시설 및 편의 시설

    단지내 부대시설과 편의 시설을 말씀드리면 , 판상형 구조의 아파트로,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하였고 4 bay의 장점을 살린 아파트네요.

     

    부대시설로는 도서관, 샤워실, GX룸, 피트니스룸, 라운지 키즈카페가 위치해 있으며, 스크린 골프장, 및 골프 클럽, 키즈클럽 및 실버 클럽이 위치해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네요.

    양정 포레 힐즈 스위첸 청약 조건

    청약 조건을 정리해 놓았습니다. 부산 사는 분은 전용 면적에 따라 300만 원부터 1000만 원 가지  청약 통장에 입금되어 있으면 되겠네요 울산광역시와 경상남도는 그 금액이 250만 원 ~ 700만 원, 200만 원 ~ 400만 원으로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양정 포레 힐즈 스위첸 조감도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 단지 배치도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 단지 위치도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 평형별 구조도

    평형별 구조도는 아래와 같이 4 bay 방식이 주를 이루고 있네요 침실은 3개 거실, 화장실 2개로 이루어져 있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