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르엘 신반포 파크에비뉴 

     

    [아파트 단지 분석] 르엘 신반포 파크에비뉴 아파트 분양정보, 위치, 주변 인프라 및 편의 시설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오늘은 르엘 신반포 파크에비뉴 아파트의 분양 정보, 인프라 편의시설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르엘 신반포 파크에비뉴 아파트 위치 및 개요

     

     

    아파트는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52-2에 위치해 있네요 규모는 지하 3층 그리고 지상 35층으로 지어질 예정으로 분양시기는 5월 28일부터이며, 입주 시기는 23년 6월 예정이네요. 지어지게 되면 명품 단지가 될게 분명한 좋은 입지의 아파트네요.

     

    르엘 신반포 파크에비뉴 주변 인프라 

    한강공원 잠원지구 이용이 편리한 쾌적한 주거 환경이 장점입니다. 잠원 한강 공원 접근이 용의 하네요 또한 근처 명주 근린공원이 인접해 있네요 또한 주변에 신세계 백화점, 현대 백화점 압구정점, 강남 성모 병원이 근처에 있고 NC 백화점도 바로 근처에 있어 편리하네요. 또한 지하철 신사역과 잠원역 3호선과 논현역 7호선을 이용할 수 있네요. 가장 큰 장점은 한강이네요. 한강 공원이 바로 앞에 있어 저녁식사 후 가족과 함께 산책도 가능하네요. 또한 이곳은 명문 학군으로 유명한 강남 8 학군입니다. 신동초, 신동중이 바로 옆에 있고 압구정 학원가를 이용할 수 있겠네요. 역시 명품 학군입니다. 

     

    르엘 신반포 파크에비뉴 단지 내 부대시설 및 편의 시설

    르엘 신반포 아파트 내에는 편리한 부대시설이 가득하네요. 커뮤니티 시설 이용을 돕는 안내데스크와 휴게 공간, 조식 서비스가 가능한 라운지 카페, 실내 골프 클럽 날씨와 상관없이 연습이 가능하네요. 또한 운동은 기본이죠 피트니스 클럽에서 쾌적한 분위기에서 실내 운동이 가능하네요. 또한 어린이 도서관이 있어 다양한 놀이도 가능하고 책도 마음껏 읽을 수 있네요 경로당이 안에 위치해 있어 노인분들이 여유롭게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네요.  또한 멀티미디어 실과 맘스테이션이 있어 엄마들과 아이들의 천국이네요.

     

     

     

    르엘 신반포 파크에비뉴 청약 조건 

    아파트 청약 조건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공급 대상은 일반 분양이 총 98세대네요. 입주시기는 2023년 6월 예정이네요. 예치 기준금액은 85m2 서울시 300만 원, 광역시 250만원 그 외 지역 200만원이네요 102 m2는 서울시 300만원 , 광역시 400만원, 그외 지역은 300만 원이네요. 분양세대수는 일반분양 98세대를 포함하여 330세대로 구성되어 있네요.

     

     

     

    르엘 신반포 파크에비뉴 조감도

    르엘 신반포 파크 에비뉴 아파트를 보면 정말 한강에서 가깝네요. 이곳에 살게 되면 정말 행복하고 한강의 여유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행복한 명품 아파트 게 될 것으로 기대되네요. 

    르엘 신반포 파크에비뉴 단지 배치도

    단지 배치도를 보면 총 3개 동으로 위치해 있으면 대부분의 동이 남향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단지 내에는 어린이 놀이터, 헬스 그라운드 어린이집, 티하우스 작은 도서관 등이 위치해 있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