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아파트 단지 분석]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아파트 분양정보, 위치, 주변 인프라 및 편의 시설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오늘은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아파트의 분양 정보, 인프라 편의시설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아파트 위치 및 개요

    노원 롯데 캐슬 시그니처는 규모 지하 3층 지상 29층으로 지어지게 되며 10개 동으로 구성될 예정이네요 위치는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95-3 번지에 지어질 예정이네요. 분양은 6월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시행사는 상계 6구역 재개발 조합이네요.  총 1163 세대가 들어서게 됩니다. 대단지입니다.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주변 위치 및 개념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조감도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주변 인프라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의 주변 인프라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주변에는 상계역과 당고개역이 있어 교통 여건이 상당히 편리하네요. 또한 추후 동북선 경전철이 건설 예정이며 아직은 계획 상태이긴 하지만 GTX-C 노선이 지나가게 되네요. 또한 불암산 도시 자연공원이 주변에 있고 불암산 둘레길을 편안하게 돌 수 있을 것 같네요. 수락산 당고개 지구 공원까지 주변에 있어 쾌적한 숲세권이 구성되어 있네요.  상계 뉴타운의 관문으로써 주변에 롯데 백화점 롯데 시네마 등이 위치해 있어 편리한 생활환경 조건을 갖추고 있네요. 학군은 주변에 재현 고등학교 상계 제일 중학교, 덕암 초득학교 및 산상계 초등학교가 위치해 있네요. 수락산과 불암산이 주변에 있어 숲세권이 뚜렷하게 장점으로 나타나는 지리적 입지입니다.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주변 교통 상황

    아래 노원 롯데 캐슬 시그니처 주변의 교통상황을 보면 상계 뉴타운의 초입엥 ㅟ히해 있으면 4호선 당고개역과, 상계역이 위치해 있고 추후 동북선 경전철 상계역이 위치하게 돼 교통은 어느 곳보다 뛰어날 것으로 예상되네요. GTX C 노선도 4호선 2 정거장만 가면 이용할 수 있으니 이역시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겠네요. 또한 도보 이용 가능한 7호선 노원역도 있네요. 뛰어난 교통 환경입니다.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주변 교통 상황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단지 내 부대시설 및 편의 시설 

    아직 관련 내용이 공유되지 않았네요 공유되는 대로 공지하겠습니다.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청약 조건 

     

    아직 관련 내용이 공유되지 않았네요 공유 되는대로 공지 하겠습니다.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단지 조감도

    아래 단지의 조감도를 정리했습니다. 깔끔한 단지가 불암산, 수락산을 주변에 두고 위치하게 되어 있네요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단지 조감도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단지 조감도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단지 조감도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단지 조감도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평형별 구조도

    아직 관련 내용이 공유되지 않았네요 공유되는 대로 공지하겠습니다.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관련 동영상 

    아직 관련 내용이 공유되지 않았네요 공유 되는대로 공지 하겠습니다. 

     

     

    아직 롯데 캐슬 시그니처 아파트는 아직 관련 내용이 홈페이지에 공유되어 있지 않네요. 6월에 분양을 시작하겠다는 내용만 포함되어 있네요 관련 내용이 공유되는 대로 관련 내용으로 글을 업데이트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강북의 명품 아파트로 거듭날수 있게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롯데 캐슬 시그니처 노원 아파트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